비(Rain) 앨범명 : Back To The Basic 장르 : 가요 발매일 : 2010.04.07


이번 백투더베이직 앨범에 같이 수록되어 있는곡입니다.

비의 원이네요.. 실시간 음원차트 상승중인 곡입니다.

작곡
김태완, 장영찬
작사
김태완



Rain - One (10.04.07) 비 - 원






" One (원)..." - Rain(비)  Lyrics 가사



Baby, I gotta tell you something
I still love you
Just listen

울리는 그 전화기는 잠시 꺼둬
니 남자 생각도 모두 지워둬
니 모습 그대로 다가와 내게로
모든 걸 잊어

눈을 감아 날 꼭 안아
두려워 하지마 Think about it
넌 나의 마지막 Chance

Shawty, Only One, One, One
니 숨결 하나도 놓칠 수 없어
Shawty, Only One, One, One
너는 단지 하나 나의 girl
Shawty, Only One, One, One
오늘 널 절대로 보낼 수 없어
나를 미치게 만드는걸
Shawty, My baby, 너는 나의 Only One

숨이 멈출 것만 같아 잠깐 Let me break
(Ah, baby... I care)
I'm your man, you're my girl
널 지금 원해 Just right now

눈을 감아 날 꼭 안아
놓칠 수 없잖아 Think about it
오늘 밤 마지막 Chance

Shawty, Only One, One, One
니 숨결 하나도 놓칠 수 없어
Shawty, Only One, One, One
너는 단지 하나 나의 girl
Shawty, Only One, One, One
오늘 널 절대로 보낼 수 없어
나를 미치게 만드는걸
Shawty, My baby, 너는 나의 Only One

내일이 찾아오면 다시 돌아가겠지, baby
세상이 멈춘대도
하나가 된 이대로
영원하고 싶었지만

Shawty, Only One, One, One
니 숨결 하나도 놓칠 수 없어 (Can't stop thinking about you, girl)
Shawty, Only One, One, One
너는 단지 하나 나의 girl (My lady, lady, lady, lady)
Shawty, Only One, One, One
오늘 널 절대로 보낼 수 없어
나를 미치게 만드는걸
Shawty, My Baby, 너는 나의 Only On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