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 티맥스(T-MAX) | 앨범명 : 꽃보다 남자 O.S.T Part.2


아티스트 : Original Sound Track
발매일 : 2009-03-06
장르 : 국내 OST
배급 : 케이티에프 뮤직


꽃보다 남자 Part 2 선공개

올 봄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두 번째 오리지날 사운드 트랙이 발매 되었다. 그 동안 드라마뿐 아니라 OST 까지도 시청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으며 Part 2에 대한 기대치를 모았던 이번 앨범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 속에 티맥스와 제이가 함께한 'Wish Ur My Love' 와 ss501의 '애인만들기' 에이스타일(A'st1)의 '아쉬운 마음인걸' 이 드라마 속 삽입과 함께 온라인에 선공개 되었다.

이번에 선공개 되는 곡들은 그 동안 파라다이스, 내 머리가 나빠서 등 극 흐름 전반에 걸쳐 삽입되었던 기존 OST와는 다르게 각각의 테마를 가지고 만들어졌으며, 등장인물들의 신분이 고등학생에서 성인으로 넘어가면서 드라마의 흐름을 이어가는 곡들도 함께 바뀌게 되었다.

티맥스의 'Wish Ur My Love'는 극중 구준표(이민호 분) 와 금잔디(구혜선 분) 러브 테마곡으로 사랑에 관한 세 사람의 시선을 표현했으며 작곡가 박근철(The PLATDOG)씨가 참여, 구준표의 테마곡으로 발표되었다. SS501 의 '애인만들기' 는 히트곡 제조기 조영수가 참여한 곡으로 이미 지난 17회 때 금잔디와 구준표가 수영장에서 서로를 애처롭게 바라보는 장면에서 사용되었다. 또한 에이스타일이 부른 '아쉬운 마음인 걸' 은 극 중에서 중요한 분위기를 이끄는 장면 등에 사용 될 예정이다. 또한'Wish Ur My Love'의 녹음을 앞두고 그룹 티맥스(신민철, 박윤화, 김준)가 평소 본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선배가수로 말해오던 제이가 피처링에 참여한다는 사실을 알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OST 제작사 플레닛 905의 신용섭 실장은 '기존에 사용되던 노래들이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새롭게 바뀐 배경에 대해서 지금의 곡들로는 흐름을 극대화 시키는데 부족한 감이 들어서 새롭게 Part 2를 제작하게 되었다'고 제작 배경을 밝혔다. 꽃보다 남자 OST Part 2는 이번 주 3곡의 선공개를 시작으로 나머지 곡들이 완성되는 대로 앨범으로 제작, 시청자들이 직접 들을 수 있도록 서비스 할 예정이다. 꽃보다 남자OST Part 2는 드라마의 배경이 달라졌다는 점을 고려해서 음악감독을 교체 극 흐름에 전반적인 분위기 쇄신을 시도했다는 후문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어떤 감동을 안겨줄지 벌써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꽃보다 남자 OST 에서 나왔던 티맥스의 노래인데, 참 듣기 좋아요. 그런데 플레이어 음질이 그닥 좋지는 않네요. ;;  4월 셋째주 엠카운트 22위곡 입니다.

Wish Ur My Love(with J) - 티맥스 mp3 (가사/무한반복듣기/자동재생/뮤비)


 
 


 

Wish Ur My Love(with J) - 티맥스





woo~

나도 나를 잘 모르겠어
내가 이럴 줄 몰랐어
당황스레 조심스레
자꾸 너만 부르잖아

이런 내 맘을 다그쳐도
니가 내 곁을 스치면
또 그렇게 웃으며
난 아무 것도 못해

사랑은 아니라고
내가 날 말리고 밀어내봐도
혼자서 웃고 울고
이런 나를 어떡해

Wish Ur My Love
이젠 내게로 와요
나도 모르겠어 왜이래
오늘도 난 이렇게 난
니 앞에 서성이지만
사랑 꼭 말해야 아나요
이렇게 원하고 있는데
영원을 약속한 단 한 사람
그대잖아요

아직 사랑에 서툴러도
혹시 내 맘이 들리면
또 니 안에 닿으면
날 향해서 웃어줘

너에게 고백하려 준비한
밤새워 생각한 말들
결국 니 앞에서는
아무 말도 못하고

Wish Ur My Love
이젠 내게로 와요
나도 모르겠어 왜이래
오늘도 난 이렇게 난
니 앞에 서성이지만
사랑 꼭 말해야 아나요
이렇게 원하고 있는데
영원을 약속한 단 한 사람
그대잖아요

이 맘을 느껴봐
너만을 바라는 내 사랑을

Wish Ur My Love
이제 우리 사랑해요
더는 속일 수 없어요
이젠 나를 허락해요
용기 내 고백하도록
그대도 내 맘과 같다면
그대도 원하고 있다면
내게로 와 줘요 이제 우리
시작해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