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앨범명 : 술김에... (Digital Single) 장르 : 가요 발매일 : 2010.03.23



우리의 은초딩이 새로운 곡을 발표했네요.. ㅎㅎ  이번곡은 그 동안 곡과는 조금 다른 느낌인데,, 좋군요. ㅎㅎㅎ

23일에 발매된 싱글앨범이네요.


[HQ] Eun Ji Won - 술김에 While Buzzed
 
 


Eun Ji Won (G-One) - Fuddled (sulgime) (술김에) 뮤직비디오입니다.






" 술김에...." - 은지원   Lyrics 가사



술김에 난 사랑한다 말했어
술 땜에 난 입을 맞춰 버렸어
술김에 에 술 땜에 에 너 때문에 에 에 (너 때문에 에 에)
술김에 에 술 땜에 에 너 때문에 에 에 (너 때문에 에 에)

어젯밤 일은 내가 미안해
난 아무 것도 생각이 안 나
넌 정말 믿기 힘들겠지만
필름이 끊겨버린 것 같아
I remember, remember 우리 둘만 남았던 그 술자리까지는
I'm sorry, so sorry 대체 내가 너에게 무슨 짓 했니..?



술김에 난 사랑한다 말했어
술 땜에 난 입을 맞춰버렸어
술김에 에 술땜에 에 너 때문에 에 에 (너 때문에 에 에)
술김에 에 술땜에 에 너 때문에 에 에 (너 때문에 에 에)

이런 말 하기도 참 미안해
어제 일은 모두 다 잊어줘
예전처럼 우리 그냥 다시
편한 사이가 되면 좋겠어
I remember, remember 우리 둘만 남았던 그 술자리까지는
I'm sorry, so sorry 대체 내가 너에게 무슨 짓 했니..? (I'm, I'm sorry..)



술김에 난 사랑한다 말했어
술땜에 난 입을 맞춰버렸어
술김에 에 술땜에 에 너 때문에 에 에 (너 때문에 에 에)
술김에 에 술땜에 에 너 때문에 에 에 (너 때문에 에 에)

한번만 생각해 봐 나란 놈은
정말로 생각해 봐 아닐 거야



술김에 난 사랑한다 말했어
술땜에 난 입을 맞춰버렸어
술김에 에 술땜에 에 너 때문에 에 에 (너 때문에 에 에)
술김에 에 술땜에 에 너 때문에 에 에 (너 때문에 에 에)

이젠 정말…
사랑에 빠져 버렸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