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투엠(M To M) 앨범명 : The Soul Of Men (Digital Single) 장르 : 가요 발매일 : 2010.03.18


작곡    박해운, 박해문, 김민우

작사      휘성

엠투엠의 신곡이 나왔네요. 실시간 음원차트 상승중인 곡이네요. 음.. 노래 좋네요.  휘성씨가 가사를 썻네요.


Korean Name: 엠투엠
Album: The Soul of Men
Tracklist:
01 괜히 내가
02 보낸다..




 M To M - 괜히 내가



[MV] 뮤직비디오입니다.






" 괜히 내가..." -  M To M (엠투엠) Lyrics 가사



괜히 내가 사랑하자 말했나봐요
괜히 내가 지켜준다 했었나봐요

바빠서 미안...아파서 미안...
요즘은 늘 핑계대며 날 피하네요

알아요...그맘... 해준것도 더 해줄것도
없는 내곁에서 힘든 속상한 그맘...

괜히 서로 가슴앓이 하지 말아요
괜히 서로 헤어짐을 참지 말아요
몇 마디만 솔직하게 나누고서 등을 돌리면
쉽게 끝날 일이죠...

다만 혹시나 내가 눈물 흘려도
사과나 동정 하려는 생각은 말아요
실컷 울도록 몇분만 좀 지켜봐주면
내겐 영원토록 좋은 사람 될테니..

괜히 내가 사랑하자 말했나봐요
괜히 내가 지켜준다 했었나봐요
돌아보면 따듯하게 안아준적 한번 없으니
정말 못난 남자죠...

잘지내요 나 없이...행복해요 나 없이...
이별하니 더 좋아 보인다는 얘길 듣도록...
살다보면 한번쯤 마주칠 순 있어도
서로 찾을 일은 없으니...


괜히 내가 사랑하자 말했나봐요
괜히 내가 지켜준다 했었나봐요
돌아보면 따듯하게 안아준 적 한번 없으니
정말 못난 남자죠..

괜히 내가 사랑하자 말한건가요
괜히 내가 지켜준다 했던건가요
아니라면 빈말한번 아니라고 말 좀 해줘요
역시 이별인가요...

우리 끝난것...맞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