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환 작사 이승환   작곡 이승환 ...   편곡 황성제 앨범 FALL TO ... 발매 2014.03.17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내게만 일어나는 일 (feat. MC 메타) - 이승환

내게만 일어나는 일 (feat. MC 메타) - 이승환 입니다.

Album: [Digital Single] Fall To Fly 前
Song Artist: Lee Seung Hwan (이승환)
Release Date: 2014.03.17
Genre: Ballad

Tracklist

01. 내게만 일어나는 일 (Feat. MC 메타 of 가리온)

★ Album Review

'내게만 일어나는 일'(feat MC메타of가리온)은 약 4년 만에 발매되는 뮤지션 이승환의 정규 11집 '폴 투 플라이前'(fall to fly) 앨범의 선공개곡이다.

 



●내게만 일어나는 일 (feat. MC 메타) - 이승환●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플레이를 누르시면 자동반복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