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 작사 양파   작곡 양파 ...   편곡 텐조와 타스... 앨범 l.o.v.e 발매 2014.03.05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L.O.V.E - 양파 입니다.  양파씨의 신곡이 나왔네요.  러브라는 곡입니다.

 

발라드 이지만 뭔가 더 힘찬 느낌이 나는 곡이네요.

 

이 곡은 양파씨가 노래도 하고, 작곡도 하고, 작사도 한 곡이군요.. 놀랍네요. 가사는 양파씨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쓴 곡이라네요.

 

오랜만에 컴백한 양파씨의 멋진 무대를 기대해 봅니다.~


앨범: [Digital Single] l.o.v.e
가수명: Yangpa (양파)
발매일: 2014.03.05
장르: Ballad (발라드)

Tracklist

01. l.o.v.e
02. l.o.v.e (Inst.)

 



● L.O.V.E - 양파 ●
 
 

 


[MV] 플레이 하시면 자동반복됩니다.

 









 L.O.V.E - 양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