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민수 작사 박건호   작곡 이범희 [창...   편곡 KingMing ... 앨범 불후의 명... 발매 2014.02.15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어느 소녀의 사랑 이야기 - 윤민수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Album: [Compilation]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 박건호편
Song Artist: Various Artists
Release Date: 2014.02.15
Genre: Pop

Tracklist

01. 당신도 울고 있네요
02. 무정 부르스
03. 어느 소녀의 사랑 이야기
04. 빙글빙글
05. 단발머리
06. 어젯밤 이야기

●어느 소녀의 사랑 이야기 - 윤민수●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어느 소녀의 사랑 이야기 - 윤민수

 


 

우~

내 인생에 반은 그대에게 있어요
그 나머지도 나의 것은 아니죠
그대를 그대를 그리워하며 살아야 하니까

그대를 만날 때면 이렇게 포근한데
이룰 수 없는 사랑을 사랑을 어쩌면 좋아요

내 인생에 반은 그대에게 있어요
그 나머지도 나의 것은 아니죠
그대를 그대를 그리워하며 살아야 하니까


이 마음 다 바쳐서 좋아한 사람인데
이룰 수 없는 사랑을 사랑을 어쩌면 좋아요
내 인생에 반은 그대에게 있어요

그 고마운 마음 감사하며 살게요

그 나머지도 나의 몫은 아니죠

늘 감사하며 잊지 않고 살게요
윤민수)그대를 미)그대를 윤민수)그대를 미)그대를
윤민수) 그리워하며 같이) 살아야 하니까

내 인생에 반은 그대에게 있어요

그 나머지도 나의 것은 아니죠
그대를 그대를 그리워하며

살아야 하니까

(내 인생에 반은 그대에게 있어요
그 나머지도 나의 것은 아니죠)

이룰 수 없는 사랑을 사랑을
이룰 수 없는 사랑을 사랑을
이룰 수 없는 사랑을 사랑을 어쩌면 좋아요
내 인생에 반은 그대에게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