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작사 윤종신, 박지윤   작곡, 편곡 포스티노(Postin... 앨범 Inner Sp... 발매 2014.02.17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Beep - 박지윤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Album: [Digital Single] Inner Space
Song Artist: Park Ji Yoon (박지윤)
Release Date: 2014.02.17
Genre: Dance Pop

Tracklist

01. Beep
02. 나의 뇌구조

●Beep - 박지윤●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Beep - 박지윤

 


 

보고 말았어 그
나의 sensor 울고
왜 이렇게 끌리냐고
나를 바라봤고
내 사람이 됐고
나의 sensor 좋아 울고


Beep Beep Beep Beep Beep
틀린 적 없는 나의 예감은 이렇게나 큰 선물을 하지
그 누구와도 바꿀 수 없는 Oh Sexy my Love
Vow Vow Vow Vow Vow
단 한 사람만 바라보겠어
단 한 남자의 여자 되겠어
그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Baby Oh my Love

이상했어 요즘
달라졌어 그즈음
다른 Beep이 생긴 듯해 어쩜
어떻게 내게 Beep Beep
너무 나쁜 Beep Beep
용서할 수 없는 Beep Beep
뭐라고 What


Beep Beep Beep Beep Beep
틀린 적 없는 나의 예감은 이렇게나 큰
Shock Shock Shock Shock Shock
그 누구와도 바꿀 수 없던 Oh Sexy my Love
Vow Vow Vow Vow Vow
단 한 사람을 잊어야겠어
단 한 남자를 지워야겠어
그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던 Baby Oh my


Beep Beep Beep Beep Beep
틀린 적 없는 나의 예감은 이렇게나 큰
Shock Shock Shock Shock Shock
그 누구와도 바꿀 수 없던 Oh Sexy my Love
Vow Vow Vow Vow Vow
단 한 사람을 잊어야겠어
단 한 남자를 지워야겠어
그 누구에게 오늘 밤 넌 또 또
Baby oh my Baby oh my Baby oh my Lov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