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작사 이승호 ...   작곡 이승호   편곡 김창권 앨범 2집 머피... 발매 1995.05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머피의 법칙 - DJ DOC(디제이디오씨)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가요톱10 95년 8월 둘째 주 ~ 넷째 주 1위. (연속 3주)

강은경, 이승호 작사 / 이승호 작곡 / 김창권 편곡

95년 발매한 2집 앨범의 타이틀 곡입니다.

●머피의 법칙 - DJ DOC(디제이디오씨)●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머피의 법칙 - DJ DOC(디제이디오씨)

 


 

돈 싫어 명예 싫어 따분한 음악 우린 정말 싫어
펑키 비트의 신나는 댄스 노래하는 창열이
rapper sky, rapper 재용 우리들은 DOC D.J doc
친구들과 미팅을 갔었지
뚱뚱하고 못생긴 얘 있길래 와 재만 빼고 다른 얘는 다 괜찮아
그러면 꼭 걔랑 나랑 짝이 되지
내가 맘에 들어 하는 여자들은 꼭 내 친구 여자 친구이거나
우리형 애인, 형 친구 애인, 아니면 꼭 동성동본
세상에 어떻게 이럴 수가 나는 도대체 되는 일이 하나 없는지
언제쯤 내게도 기가 막힌 그런 눈부신 여자친구 하나 생길까
세상 모든 게 다 내 뜻과 어긋나 힘들게 날 하여도
내가 꿈꿔온 내 사랑은 널 위해 내 뜻대로 이루고 말테야
오랜만에 꼬질꼬질한 모습으로 우리동네 목욕탕을 찾은 날은
한 달에 두 번 있는 정기휴일이 왜 꼭 걸리는 거야 오 꼬질꼬질 지저분한 내 모습 그녀에게 들키지 말아야지 하면
벌써 저기에서 그녀가 날 왜 어이없이 바라볼까
세상에 그 어떤 누구라도 너완 바꿀 수 없다는 걸 우린 알쟎아
세상에 그 어떤 어려움도 우리 사랑을 갈라 놓을 수는 없잖아
세상 모든 게 다 내 뜻과 어긋나 힘들게 날 하여도
내가 꿈꿔온 내 사랑은 널 위해 내 뜻대로 이루고 말테야
yo ! 머피의 법칙 I like the house music D.J DOC Yeh ! Ahh ! YeH ! say 1,2,1,2,3,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