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본 팝이네요.  그런데 이 곡은 원래 이리 가사가 없는건가봐요.. ㅎㅎ

2005년에 발매된 앨범이네요.  왠지 어딘가에 빠져들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

Pendulum 는 2003년에 결성된 프로젝트 락밴드라고 하네요. 영국에서 데뷔를 성공적으로 하여, 전세계로 활동무대를 넓혔다고 합니다.


Pendulum-Slam   반복듣기/자동재생/가사/뮤비






" Slam " - Pendulum  Lyrics 가사



...but tonight,
on this small planet,
we're going to rock civilisation...

...is this bass really strong enough?

We're marooned on a small island, in an endless sea,
Confined to a tiny spit of sand, unable to escape,
But tonight, it's heavy stuff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