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작사 용감한 형제   작곡 용감한 형제   편곡 용감한 형제 앨범 짧은 치마 발매 2014.01.16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짧은 치마 (Miniskirt) - 에이오에이(AOA)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짧은 치마 (Miniskirt) - 에이오에이(AOA) ●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짧은 치마 (Miniskirt) -  에이오에이(AOA)

 


 

Hey HeyHey AOA
Hey HeyHey
Brave Sound (Drop it)

날 바라보는 시선이
너는 예전 같지가 않은 걸
난 아직도 쓸만한데
너는 왜 날 헌 신 짝 보듯이 해 Hey

너무이뻐 보여 내가 뭐를 입던지
너무 섹시해 보여 굳이 노출 안 해도
아찔한 나의 하이힐 새까만 스타킹
도저히 눈을 뗄 수 없을 걸 (말리지마)

짧은 치마를 입고
내가 길을 걸으면 모두 나를 쳐다봐
짧은 치마를 입고
근데 왜 하필 너만 날 몰라주는데

당당한 여잔데
왜 나를 힘들게 해
넌 나만 무시해
어디로 튈지 몰라 나
시간 내 nail 받고 머릴 바꿔봐도
새 구두 신고 괜히 짧은 치말 입어 봐도
넌 몰라봐 왜 무덤덤해 왜
딴 늑대들이 날 물어가기 전에 그만 정신 차려 boy

너무이뻐 보여 내가 뭐를 입던지
너무 섹시해 보여 굳이 노출 안 해도
아찔한 나의 하이힐 새까만 스타킹
도저히 눈을 뗄 수 없을 걸 (말리지마)

짧은 치마를 입고
내가 길을 걸으면 모두 나를 쳐다봐
짧은 치마를 입고
근데 왜 하필 너만 날 몰라주는데

당당한 여잔데
왜 나를 힘들게 해
넌 나만 무시해
어디로 튈지 몰라 나

난 점점 지쳐가 날 바라보는 그 눈빛마저도
왜 그리 차가운지 모르겠어 이제 변할 거야 oh oh
당당한 여잔데
왜 나를 힘들게 해
넌 나만 무시해
어디로 튈지 몰라 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