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았는데요. 이 곡은 원래 신승훈씨 곡이었죠.  방송에서 신승훈씨 20주년 헌정무대로 일회성으로 부른 곡인것 같네요. 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곡은 아니네요. ㅎㅎ

라이브 무대 영상 밖에 없어서 그냥 이것으로 올렸어요. 라이브 영상이긴 하지만, 음질은 괜찮네요.



[HD] CN.Blue - Romeo Juliet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CN.Blue (씨엔블루)  - Romeo 와 Juliet (로미오와줄리엣) Lyrics 가사



그대를 처음본 순간부터 사랑의 시작을 느꼈는데
한번도 내것이지 못했던 그대는 멀어져 가네
그렇게 떠나가는 널 붙잡진 않았어 다시 돌아올
그대를 알기때문에 하지만 이젠 홀로 버려진 나
원하지 않은 이별을 해야만 했어
*기억하고 있겠지 그대 나에게 했던말
나의 이름 로미오 너는 줄리엣
하지만 지금 우린 just like 로미오
나 여기 서있을께 줄리엣 너의 창문을 열어
로미오 이별을 말하지마 줄리엣 너를 사랑해(AO)*
just like 로미오 줄리엣
로미오 줄리엣 just like 로미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