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VIXX) 작사 김이나   작곡 신혁 ...   편곡 신혁 ... 앨범 1집 VOOD... 발매 2013.11.25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저주인형 - 빅스(VIXX)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저주인형 - 빅스(VIXX) ●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저주인형 - 빅스(VIXX)

 


 

[켄] 나를 불러 니가 맘이 아플때
 내게만 털어놔 누굴 원하는 데
 
[레오] 시간을 돌려 줄까 마음을 갖다 줄까
 
 
 
[홍빈] 잊을 수 없을 땐 가져야 하잖아
 
[엔] 나를 믿고 따라해봐  그는 네게 돌아온다
 
 
 
[혁] 시간은 너의 편 넌 그냥 기다려라
 
[홍빈] 그가 널 울린 만큼 내가 다 울려 줄게
 
 
 
[엔] 째깍 째깍
 
다 이뤄지리라
 
 
 

[켄] 가질 수 없다면 그냥 널 위해 살겠어
 
[엔] 얼마든 지 너라면 다칠 준비가 돼있어
 
 
 
[레오] 이제부터 잘봐 내가 뭘하는지
 너라면 한 몸 아깝지 않은 나
 
[켄] 이름만 대 누구든 내가 다 데려올거야
 
 
 
 
 
[엔] 째깍째각
 
다 이뤄지리라
 
 
 

[켄] 안길 수 없다면 날 밟고 일어서
 누구도 함부로 널 못대하게
 
[레오] 어떠한 이유라 해도 넌 내가 필요하다
 

[홍빈] 널 위해 싸우는 인형이 돼줄 나
 
[엔] 아픈 눈을 질끈 감고
 너를 위해 달려간다
 
 
 
[레오] 제발 나를 떠나지만 말아
 
[켄] 니가 원하는 건
 
다 가져다 줄게
 
 
 
 
 
[엔] 째깍째깍
 
다 이뤄지리라
 
 
 
[켄] 망가진다 해도 너의 손끝에서라면
 
[엔] 온세상의 눈물을 다 흘릴 내가 여기있어
 
 
 
 
 
[레오] 이제부터 잘봐 내가 뭘하는지
 너라면 한 몸 아깝지 않은 나
 
[켄] 이름만 대 누구든
 
내가 다 데려올거야
 

[엔] 째깍째각
 
다 이뤄지리라
 
 
 
 
 
[라비]  should i go should i stay nobody knows
 should i go should i stay nobody knows
 
 
 
ravi
 yeah 지옥의 문을 열어라
 그녀를 눈물 흘리게 만든 죄인아 피눈물 흘려라
 불러라 저주의 노래
 네 내면에 감춘 분노들을 말해봐
 내 육신은 널 위한 재물이 돼
 네 행복에 나를 바칠게
 
 
 
 
 
[켄] 웃는 너의 얼굴 한번이면 족해
 내가 대신 다해 니가 바라는 건
 
[레오] 내 남은 시간들이 줄어든대도
 
[켄] 누가 됐든 잘봐 그녀를 울리지마
 더이상 잃을 무엇도 없는 나
 
[레오]그 누구도 모르는 내 가슴속의 슬픔은
 
 
 
 
 
[엔] 째깍째깍
 
다 사라지리라
 

[라비] should i go should i stay nobody knows
 should i go should i stay nobody knows
 

[홍빈]
 다 이뤄지리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