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사이더 ... 작사 물만난물고기 ...   작곡, 편곡 물만난물고기 앨범 희망고문 발매 2013.09.11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희망고문 - 아웃사이더(Outsider)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Album: [Digital Single] 희망고문 (짝 OST 삽입곡) (Hope Torture Mate OST Insert Song)
Song Artist: Outsider (아웃사이더) & Son Seung Yeon (손승연)
Release Date: 2013.09.11
Genre: Rap, Hip Hop

Tracklist

01. 희망고문
02. 희망고문 (Inst.)

●희망고문 - 아웃사이더(Outsider)●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희망고문 - 아웃사이더(Outsider)

 


 

다른여자 있단 말 안했잖아
그때 눈치를 챘어야 했는데..
이젠 너랑 볼일없어
이제 더는 울일없어 너땜에
두번다시 너땜에 아파하지않아

스치는 바람처럼 너라는 사람이 처음 나를 스쳐갔을 때 내 맘에 사랑이라는 바람이 불었어.
그냥 너를 보고 있을 때가 마냥 좋아서. 사실 이런 감정 익숙하지 않아.
잘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잘못했다고 해서 내 감정을 숨기는 것도 잘못하는 거 아냐?
말 못하는 내 비밀. 누구나 한번 쯤은 겪어봤을꺼야. 정말 어쩔 수가 없어. 지금의 내 감정을 주체할 수 없어.
유치하다고 말하면 유치하겠지만 너를 처음 만난 그때 그 순간을 결코 나는 잊을 수가 없어.
시간이 멈춰. 눈앞이 번쩍. 내 감정을 들키고 싶지 않았어. 너 몰래 숨기고 싶은 설렘의 흔적.
그 안에서 혼자 끙끙 앓다가 두 눈물이 마르고 닳토록 난 펑펑 울다 잠들었지.
물들었지. 내 맘은 온통 너라는 물감으로 빼곡히 써내려갔지, 아주 조금씩.

그리워 더 외로워져도
누굴 만나든 신경 안쓸래
옛사랑도 정리 못하면서
날 헷갈리게해 날 꿈을 꾸게해
왜희망고문해 날 희망고문해 baby say no no no no no

그리워요, 많이. 괴로워요, 맘이.
외로워요, 잠 못 이루는 밤이 가면 우리 다시 볼 수 있어. 너를 떠올리며 눈을 뜨는 삶이.
어떤 선택을 하건 너의 선택이 변함없다면 나 역시도 변함없을 거야.
이기적이라고? 그래, 난 이기적인 사람. 그래서 오늘도 너를 이기적으로 생각하는 사랑.
이것도 사랑하는거 아냐? 싫음 말아. 그래도 나는 싫지 않아. 이대로 너를 보고있는 매일매일 심장이 두근대거든.
내게도 관심을 조금만 줘. 내 맘의 온돈 식지않아. 나도 흔들리지 않는 건 아냐.
흔들리지 않는 건 아니지만 또 외면하는 니 모습을 상상하면 하루 종일 혼란스러워서 걱정하게 되는 맘 알아?
실은 너가 나를 바라볼 때 내 맘은 바람에 날리는 꽃잎처럼, 옆으로 자라난 덧니처럼 아련히 때로는 아프게 내 맘을 흔들어놔.

그리워 더 외로워져도
누굴 만나든 신경 안쓸래 오 ~
옛사랑도 정리 못하면서
날 헷갈리게해 날 꿈을 꾸게해
왜희망고문해 날 희망고문해 baby say no no no no no

이젠 너랑 볼일없어
이제 더는 울일없어 너땜에 아파하지않아

니마음도 잘알지못하면서
니가 사랑을해? 무슨 사랑을해
왜 희망고문해 날 희망고문해 baby say no no no no no

그리워서. 괴로워서. 외로워서. 혼자 끙끙 앓다가 혼자 끙끙 앓다가 두 눈물이 마르고 닳토록 난 펑펑 울다 잠들었지.
물들었지. 내 맘은 온통 너라는 물감으로 빼곡히 써내려갔지, 아주 조금씩. 아주 조금씩. 조금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