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현란 작사 오현란   작곡 조우진   편곡 고동훈 앨범 한사람을... 발매 2007.07.24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나 때문이죠 - 오현란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나 때문이죠 - 오현란 ●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나 때문이죠 - 오현란

 


 

나 또 어려워져요 이러지 않으려고
나를 달래왔는데, 눈물이 또 넘쳐서..
그댈힘들게 해요 이러면안되는데
자꾸 열이나네요 아니 괜찮아요...
아녜요...감기에요..
바람이 너무 청아해서 어제 산책을 했거든요
내가 원래 좀 어설프죠..
그대 걱정만 하게 하고 자꾸 속만 상하게 하죠
내가 없다고 아침 거르지마요 늦잠 자면 안되요
잔소리만 하네요 내가 그렇잖아요..
나때문이죠 그대 잘못없는데
우리 마지막인데
나땜에 그대가 또 울게 되네요..
아니 말해요 오늘 하루만큼은
내게 기대어줘요 나를 살피지마요, 그럼화낼꺼에요
노력했지만 정말 안되나봐요 그댈 사랑하지만
이렇게 밖에는 안되나 봐요..
혼자 힘들어야 할 그댈 남겨두기가 자꾸 미안해져요..
내가없다고 아침 거르지 마요 늦잠자면안되요
잔소리만 하네요 내가 그렇잖아요
나때문이죠 그댄 잘못없는데..
우리마지막인데,나땜에 그대가 또 울게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