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욱 작사, 편곡 Kenzie   작곡 Hirai Ken 앨범 Remade 0... 발매 2006.08.25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가만히 눈을 감고 - 정재욱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가만히 눈을 감고 - 정재욱●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가만히 눈을 감고 - 정재욱

 


 

아침이 와 눈을 떠보니..
그대의 작은 흔적이 내곁에 있어
메마른 내입술에 스친
잊었던 하얀 숨결이 차가워져...

기억은 나누어지는지
어쩌면 부서진 채 사라질까
내일은 또 오게 되겠지
세상은 여전한가봐... 그댄 어떤가요?...

언젠가 나를 슬프게 했던 그대 울던 얼굴
다시 나의 볼을 적시면...
지워버리려고 기도했던 날들
내 마음이 ... 내 눈물이 그대를 기억하고 있어...

Your love forever 가만히 눈을 감고 그대를 그리네요
손에 닿을듯 가까이...
계절이 변해가듯 무심히 내 영혼을 지나쳐 버린다해도

잊혀지는 기억이라도
내게는 유일한 사람... 내 전부인걸...
긴 세월이 흐른 뒤에도 좋았던 추억만으로 가질게요

여전히 우릴 비추고 있던
어느 겨울 새벽 별빛에 소원을 빌던 밤들과
내게만 주었던 따스한 체온을
내 마음이... 내 눈물이 그대를 기억하고 있어...

I wish forever 가만히 눈을 감고 그대를 그리네요
손에 닿을듯 가까이...
계절이 변해가듯 무심히 내 영혼을 지나쳐 버린다해도

Your Love Forever
가만히 눈을감고 그대를 그리네요 손에 닿을 듯 가까이
먼길의 끝즈음에서 기다린 내 영혼을 지나쳐 버린 다해도


이젠 기억에서만 그대가 보이네요
괜찮아요 난 이젠...
내 것 일 수 없지만 버틸 수 있을 만큼
내 안에 남았으니까...

아직은 남았으니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