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훈 앨범 출생의 비... 발매 2013.06.14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머리가나빠 - 신지훈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Album: [Digital Single] 출생의 비밀 Part.2 (Birth Secret OST Part.2)
Song Artist: Shin Ji Hoon (신지훈)
Release Date: 2013.06.14
Genre: OST, Drama - Birth Secret

Track List:

01. 머리가 나빠

● 머리가나빠 - 신지훈●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머리가나빠 - 신지훈


난 참 바보다 옆에 널 두고도 몰라 못봐
난 참 멍청해 사랑해놓고도 헤매인다
이런 내가 밉지도 않니 너도 참 나만큼 바보
머리가 나쁘니 왜 내게 다주니
그맘이 뭔지도 모르잖아
머리가 나빠서 사랑을 잘모르겠어
그냥 니가 아프다

널 안고싶다
하루종일 품고 울고싶다
이런 나라도 괜찮다면 너를 꼭 안아줄게요
머리가 나쁘니 왜 내게 다줬니
그맘이 뭔지도 몰랐잖아
머리가 나빠서 이제야 사랑이 보여요
그래서 참 아프다
얼마나 내가 널 울렸니
그런데 바보야 왜 넌 또 웃어주니
너는 내가 울까봐
울지도 못하는 바보
사랑해도 되니
안아줘도 되니
서툴고 부족해 불안하여도
사랑해 줄게요 이제는 내가 줄게요
착한사랑 가여운 내운명아 사랑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