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4Men) 작사 민연재 작곡, 편곡 KingMing 앨범 The 5th ... 발매 2013.05.08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Angel - 4men (포맨) 입니다.  엔젤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Angel - 4men (포맨)●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Angel - 4men (포맨)


너는 날개 잃은 Angel 하늘에서 떨어진
꿈에서나 보던 Angel 그게 너였나 봐

그 누구도 너를 못 데려가게 나의 맘에 너를 숨겨둘래
하늘 위로 다신 못 도망가게 네 맘을 꽁꽁 묶어 둘거야 사랑으로
신은 너에게 빛나는 눈빛 핑크빛 향기 완벽함을 줬어
It's not fair(not fair) It's not fair 눈 부실만큼 다 가진 너

신은 너에게 모든 걸 주고 하늘이 내게 너를 주신거야(it's you)
두근대는 가슴(it's you) 꿈만 같은 사랑 널 주신거야 널 사랑해

너의 눈에 빠질 때면 나는 사르르 녹아
너와 발을 맞출 때면 하늘을 날아가

너의 투명함이 다치지 않게 사랑으로 너를 안아줄게
너의 맑은 눈에 눈물은 없게 늘 행복만을 선물할거야

신은 너에게 빛나는 눈빛 핑크빛 향기 완벽함을 줬어
It's not fair(not fair) It's not fair 눈 부실만큼 다 가진 너

신은 너에게 모든 걸 주고 하늘이 내게 너를 주신거야(it's you)
두근대는 가슴(it's you) 꿈만 같은 사랑 널 주신거야 널 사랑해

널 사랑해 널 사랑해 널 사랑해 널 사랑해
you're my ange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