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be 작사 류재현, 민연재 작곡, 편곡 류재현 앨범 5집 ORGA... 발매 2013.05.15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압구정 4번출구 - Vibe (바이브)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Album: [Full-Length] 5집 Organic Sound
Song Artist: Vibe (바이브)
Release Date: 2013.05.15
Genre: Balllad

Track List

01. 이 나이 먹도록
02. 꼭 한번 만나고 싶다
03. 그토록 믿었었던 그 여자가 시집가던 날
04. 시집가서 잘 살지 그랬어
05. 밤새
06. 4U (Feat. 임세준)
07. 압구정 4번 출구 (Feat. Lyn)
08. 19세 미만은 이 노래를 듣지 마세요 (Feat. MIIII)
09. 봄비
10. I Hate Mama

●압구정 4번출구 - Vibe (바이브)●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압구정 4번출구 - Vibe (바이브)


압구정 4번 출구로 다 모여라
압구정 4번 출구로 다 모여라
모두 다 똑같은 얼굴 모두 다 비슷한 얼굴
압구정 4번 출구로 다 모여라

진짜 같은 가짜를 원해?
진짜다운 진짜를 원해?
겉으로 빛나면 뭐해 속은 텅 비어있는데
난 니가 좀 더 솔직해지길 원해

그래 너
저는 코만 살짝..
바로 너
저는 눈만 살짝 찝었어요
바로 너
턱이랑 이마도..
바로 너
저기 그게 아니구요
그래 너

얼굴이 전부가 아니야
외모가 능력은 아니야
보여줘 너만이 가진 진짜 모습을

압구정 4번 출구로 다 모여라
압구정 4번 출구로 다 모여라
모두 다 똑같은 얼굴 모두 다 비슷한 얼굴
압구정 4번 출구로 다 모여라

눈으로 사랑받길 원해?
맘으로 사랑받길 원해?
겉보기 좋은 얼굴로 사랑을 흥정하는 너
난 니가 좀 더 성숙해지길 원해

그래 너
저는 사실 앞만 살짝 튼 거에요
바로 너
저는 살짝 교정만 한 건데
바로 너
저는 수술이 아니고 시술이에요
바로 너
저기요 저 원래 컸거든요? 정말!
그래 너

콧대가 신분은 아니야
동안이 젊음은 아니야
보여줘 너만이 가진 진짜 모습을

압구정 4번 출구로 다 모여라
압구정 4번 출구로 다 모여라
모두 다 똑같은 얼굴 모두 다 비슷한 얼굴
압구정 4번 출구로 다 모여라

성형의 메카 압구정 4번 출구 당신의 모든 것을 바꿔드립니다
꿈꾸던 나를 만나는 그곳!
압구정 4번 출구!

압구정 4번 출구로 다 모여라
압구정 4번 출구로 다 모여라
모두 다 똑같은 얼굴 모두 다 비슷한 얼굴
압구정 4번 출구로 다 모여라

압구정 4번 출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