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작사, 작곡, 편곡 김준혁 앨범 1집 나방... 발매 2004.06.25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여행가는 길 - 이승기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여행가는 길 - 이승기 ●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여행가는 길 - 이승기


나만에 힘겨운 날들 잠시 외면하면서
일상의 구속 밖으로 그저 떠나는 길

하기 싫어했던 일들 보기 싫은 사람들
가슴 아팠던 기억도 오늘은 잊으리~

떠나가네 그 곳으로
햇살에 구름을 머금는 곳으로
답답한 내 맘이 숨을 쉬는 곳으로
나는 가네 그 곳으로
시원한 바람에 눈이 감겨 오는
들뜬 마음 안고 콧노래 부르는 그 곳으로

어제도 오늘과 같이 내일도 오늘처럼
달라질 것 하나 없이 똑같은 시간은

이제는 등 뒤로 한채 여기 남겨 두고서
내가 원한 그 곳으로 나 달려 갈테니

떠나가네 그 곳으로
햇살에 구름을 머금는 곳으로
답답한 내 맘이 숨을 쉬는 곳으로
나는 가네 그 곳으로
시원한 바람에 눈이 감겨 오는
들뜬 마음 안고 콧노래 부르는 그 곳으로

밤엔 별이 떨어지고, 낮에 따뜻한 해 비치는
상상만 해도 가벼운 내 발걸음


떠나가네 그 곳으로
햇살에 구름을 머금는 곳으로
답답한 내 맘이 숨을 쉬는 곳으로
나는 가네 그 곳으로
시원한 바람에 눈이 감겨 오는
들뜬 마음안고 콧노래 부르는 그 곳으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