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앨범 스트로베... 발매 2013.06.07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그런 여자 - 백지영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Album: [Digital Single]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 Part.5 (Strawberry X-treme Festival Part.5)
Song Artist: Baek Ji Young (백지영)
Release Date: 2013.06.07
Genre: Ballad

Track List

01. 그런 여자
02. 그런 여자 (Inst.)

●그런 여자 - 백지영●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그런 여자 - 백지영


난 그런 여자 내숭은 떨지않는 여자
사랑에 약해지는 여자 그런 여자가 나야
비밀도 없는나

너만보면 이렇게 이유없이 행복해
자꾸만 웃음이 새어 나와

사람들의 말들 이런여자 매력없대
난 상관없어 너만 좋으면 됐어

둘이서 우우우 사랑을 속삭여줘
둘이서 우우우 나의 그림자처럼 넌 내게 꼭 붙어 있어줘

난 그런 여자 내숭은 떨지않는 여자
사랑에 약해지는 여자 그런여자가 나야
비밀도 없는나

외로움이 많아서 참 많이 울었어
이렇게 여리기만 내게

사람들의 말들 이런여자 매력없대
난 상관없어 너만 좋으면 됐어

둘이서 우우우 사랑을 속삭여줘
둘이서 우우우 나의 그림자처럼 넌 내게 꼭 붙어 있어줘

난 그런 여자 내숭은 떨지않는 여자
사랑에 약해지는 여자 그런여자가 나야
비밀도 없는 나

내맘을 들었다 놨다 하는 너
왜그리 좋은지

둘이서 우우우 사랑을 속삭여줘
둘이서 우우우 나의 그림자처럼 넌 내게 꼭 붙어 있어줘

난 그런 여자 내숭은 떨지않는 여자
사랑에 약해지는 여자 그런여자가 나야
비밀도 없는 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