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작사, 작곡 김선민 편곡 김선민, 박지만 앨범 장옥정, ... 발매 2013.05.28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사랑에 살다 - Page (페이지)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Album: [Digital Single] 장옥정, 사랑에 살다 Part.4 (Jang Ok Jung, Live For Love OST Part.4)
Song Artist: Page (페이지)
Release Date: 2013.05.28
Genre: OST, Drama - Jang Ok Jung, Live For Love

Track List

01. 사랑에 살다
02. 사랑에 살다 (Inst.)

●사랑에 살다 - Page (페이지) ●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사랑에 살다 - Page (페이지)


함께 죽어도 좋다 생각 했었죠
내가 뿌린 사랑의 흔적들
우린 세월을 떠나 달리했을 뿐
그대 안고 살죠

따뜻한 그대의 가슴에 갇혀서
나는 그대의 사랑이 되고 눈물이 되네

그것이 우리의 그 마지막 남은 인연의
굴레 속에 갇혀서 살아가는 이윤가요
하루가 또 하루가 수없이 다 지나가도
그대만은 영원토록 지켜줄게요
그대만큼 보고픈 사람이 또 있을까
왜 미안한 마음뿐이죠

따뜻한 그대의 가슴에 갇혀서
나는 그대의 사랑이 되고 눈물이 되네

그것이 우리의 그 마지막 남은 인연의
굴레 속에 갇혀서 살아가는 이윤가요
하루가 또 하루가 수없이 다 지나가도
그대만은 영원토록 지켜줄게요
그대만큼 보고픈 사람이 또 있을까
왜미안한 마음뿐이죠

함께 죽어도 좋다 생각했었던
그댄 나의 사랑
그댄 나의 사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