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 작사 박진영 작곡 박진영, 방시혁 앨범 SBS K팝 ... 발매 2013.03.10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I do - 방예담 입니다.  아이두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 I do - 방예담 ●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I do - 방예담


서로를 느껴가면서 조금씩 서로가 알아가면서
언젠가는 우리 어쩌면 둘이 I do
친구들 앞에서 우리가 친구사일 넘어서
둘이 영원히 함께 하기로 했다며 I do

And I wanna know 나만 이렇게 느낀 거냐고
아님 니 마음도 내 마음처럼
영원히 함께 할 꿈을 꾸는지

I do I do 영원히 함께하겠다는 그 말 I do
너와 있을 때마다 조심스럽게 마음속으로
I do I do wanna spend my life with you
꿈을 꾸며 I do 소중한 그 맹세를 할 때
니 곁에 내가 나의 곁에 니가 있기를

놀리지는 말어 나같은 아이두
지켜줄 수 있어 내가 어린 건 알아두
내 나이두 상관없죠 내 키보다 남자답죠
I Do 가슴이 두근거려 아이구
Baby baby baby oh like
보기보단 와일드 But 아직 난 차일드
그래도 누구보다도 너에겐 항상 베리베리 카인드

And I wanna know 나만 이렇게 느낀 거냐고
아님 니 마음도 내 마음처럼
영원히 함께 할 꿈을 꾸는지

I do I do 영원히 함께하겠다는 그 말 I do
너와 있을 때마다 조심스럽게 마음속으로
I do I do wanna spend my life with you
꿈을 꾸며 I do 소중한 그 맹세를 할 때
니 곁에 내가 나의 곁에 니가 있기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