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훈 앨범명 : 재회 (再會) (EP) 장르 : 가요 발매일 : 2010.02.04

 


오랜만에 듣는 민경훈씨의 앨범이네요.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6위를 달리고 있네요. 순위 상승중이에요. ㅎㅎ

01 아프니까 사랑이죠 (It Hurts Because Its Love)
02 사랑해 I Love You
03 똑같은 이별은 없다
04 삭제되었습니다
05 그저..눈물만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네요. 아프니까사랑이죠

Min Kyung Hoon (Of Buzz) - 아프니까 사랑이죠 (It Hurts Because Its Love)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 아프니까 사랑이죠..." - 민경훈(버즈) Lyrics 가사



세상이 내게 미쳤다 말해도
멈출 수가 없네요 난 안돼요
사랑이 내게 거두라 말해도
그댈 단념할 수 없어요

사는동안 처음이었죠 마지막이겠죠
나의 심장까지 파고든 사람
그댈 향해 가는 길 험난할 걸 알기에
외면하려고 몸부림쳤지만 아파야 사랑인거죠
아프니까 사랑인거겠죠.

매일 눈물에 휩싸여도 가슴부르터
갈라져도 난 이 사랑 놓지 못해요

그대 가슴 아픈거겠죠 힘겨운거겠죠
가장 소중한 걸 얻기 위해서
그대 곁에 두는 일 사치란걸 알기에
잊어보려고 발버둥 쳤지만

아파야 사랑인거죠 아프니까 사랑인거겠죠
매일 눈물에 휩싸여도 가슴
부르터 갈라져도 난 이 사랑 놓지 못해요

세상이 그댈 허락한 대신
나의 모든걸 빼앗아 가도
그대 하나면 그대 하나면 돼요

사랑이 나를 미워해 더 아픔도 내게 내린데도

그댈 끝까지 지킬게요
그 벌 내가 다 받을게요
그대만은 울리지 않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