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앨범 New Chal... 발매 2013.03.21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불편한 진실 - 인피니트(INFINITE)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Album: [Mini Album] 4th Mini Album - New Challenge
Song Artist: INFINITE (인피니트)
Release Date: 2013.03.21
Genre: Dance Pop, Ballad

Track List

01. Welcome to Our Dream
02. Man in Love
03. 이보다 좋을순 없다
04. 그리움이 닿는 곳에
05. Beautiful
06. 60초 (INFINITE ver.)
07. 불편한 진실

●불편한 진실 - 인피니트(INFINITE) ●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불편한 진실 - 인피니트(INFINITE)


짧아도 너무 짧아 뭔데 그 치마는 뭔데
왜 하필 바람 부는 오늘에
흘끔들 쳐다보네 왜이래 낯 뜨겁게 왜이래
쟤 봐라 대놓고 널 본다

하나는 알고 둘은 모르지 예뻐서 너를 보는 줄 알지
남자는 모두 늑대야
걱정도 팔자 비웃고 있지 속 좁은 남자 만들고 있지
정말 너 몰라 그러니

나 좋자고 이러니 내가 시비 걸라 이러니 내가
내 눈에도 넌 살랑 살랑 참 예쁘거든
나만 있을 땐 다 좋다고 내 앞에서만 좀 하라고
속이 너 땜에 바싹 바싹 타 들어 간다

I`m Running Into Fire
힘들다 네게 맞추어 보기가 오늘도 엇나가는 소리가 날 괴롭힌다
고집 피우지마 더 믿어볼게

파여도 너무 파여 뭔데 그 노출은 뭔데
숙일 때 조심이나 하던지
속이 다 보이겠어 왜이래 다 보잖아 왜이래
도대체 누굴 위한 거니

한 눈에 봐도 불편해 보여 뻘쭘해 하는 니가 다 보여
고생을 사서 하는데
걱정도 팔자 비웃고 있지 속 좁은 남자 만들고 있지
정말 너 몰라 그러니

나 좋자고 이러니 내가 시비 걸라 이러니 내가
내 눈에도 넌 살랑 살랑 참 예쁘거든
나만 있을 땐 다 좋다고 내 앞에서만 좀 하라고
속이 너 땜에 바싹 바싹 타 들어 간다

너와 나의 거리보다 짧아 보이는 치마
우리보다 깊어 보이는 노출에 자꾸 꼬이는 놈들
속 좁은 놈 마냥 질투하는 거 아냐

하나는 알고 둘은 모르지 예뻐서 너를 보는 줄 알지
남자는 모두 늑대야
걱정도 팔자 비웃고 있지 속 좁은 남자 만들고 있지
정말 너 몰라 그러니

나 좋자고 이러니 내가 시비 걸라 이러니 내가
내 눈에도 넌 살랑 살랑 참 예쁘거든
나만 있을 땐 다 좋다고 내 앞에서만 좀 하라고
속이 너 땜에 바싹 바싹 타 들어 간다

나 좋자고 이러니 내가 시비 걸라 이러니 내가
내 눈에도 넌 살랑 살랑 참 예쁘거든
나만 있을 땐 다 좋다고 내 앞에서만 좀 하라고
속이 너 땜에 바싹 바싹 타 들어 간다

나 좋자고 이러니 내가 시비 걸라 이러니 내가
나만 있을 땐 다 좋다고 내 앞에서만 좀 하라고
속이 너 땜에 바싹 바싹 타 들어 간다

나 좋자고 이러니 내가 시비 걸라 이러니 내가
내 눈에도 넌 살랑 살랑 참 예쁘거든
나만 있을 땐 다 좋다고 내 앞에서만 좀 하라고
속이 너 땜에 바싹 바싹 타 들어 간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