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앨범 New Chal... 발매 2013.03.21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그리움이 닿는 곳에 - 인피니트(INFINITE)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Album: [Mini Album] 4th Mini Album - New Challenge
Song Artist: INFINITE (인피니트)
Release Date: 2013.03.21
Genre: Dance Pop, Ballad

Track List

01. Welcome to Our Dream
02. Man in Love
03. 이보다 좋을순 없다
04. 그리움이 닿는 곳에
05. Beautiful
06. 60초 (INFINITE ver.)
07. 불편한 진실

●그리움이 닿는 곳에 - 인피니트(INFINITE) ●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그리움이 닿는 곳에 - 인피니트(INFINITE)


눈물이 나오질 않아 괜찮아진 줄 알고
오랜만에 이 거리에 나선 건 실수였나 봐

안녕 차갑던 너의
안녕 그 목소리가
날 스쳐가는 바람 속엔 여전해


너는 어디쯤에 있을까 어떻게 지낼까
나의 그리움이 닿는 곳엔 있을까
어쩌면 너도 어쩌면
나와 같은 바램들로 그리워할까
나는 니가 없어 힘들어 모든게 어려워
숨쉬는 순간 마다 니 생각이 괴롭혀
애써도 애써도
되살아나는 너의 흔적에 난 두려워

우리 처음 손을 잡던 어색한 그 날처럼
혼자 지낸 나의 하루하루도 아직은 어색해

안녕 차갑던 너의
안녕 그 목소리가
여전히 맴도는 이 거리를 걷는다

너는 어디쯤에 있을까 어떻게 지낼까
나의 그리움이 닿는 곳엔 있을까
어쩌면 너도 어쩌면
나와 같은 바램들로 그리워할까
나는 니가 없어 힘들어 모든게 어려워
숨쉬는 순간 마다 니 생각이 괴롭혀
애써도 애써도
되살아나는 너의 흔적에 난 두려워

더딘 후회 헛된 바램
그래도 내 맘은 다시 널 되찾고 싶어

보고 싶었다고 미안했었다고
서툴렀던 내가 많이 후회 하고 있다고
너에게 너에게
용길내어 말하고 싶은데 넌 어디에

어디에 넌 어디에
나의 그리움이 닿는 곳에 너 있을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