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속스캔들 O.S.T  mp3
가수 : 김준석
노래 : Because I love you
발매일 : 2008.12.02

 

아티스트 : 김준석
발매일 : 2008-12-02
장르 : 국내 OST
배급 : 뮤직엔필름컴퍼니


잘나가는 싱글라이프의 철없던 과속스캔들을 노래한 영화 < 과속 스캔들 >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선 공개

2008년 한해 < 6년째 연애 중 >, < 추격자 >, < 달콤한 나의 도시 >, 등의 음악으로 잘 알려진 김준석 음악감독의 2008년도 마지막 야심작 “영화 < 과속 스캔들 >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일부 곡들이 오는 12월 1일 선 공개 된다.

영화 ‘과속스캔들’은 한때 아이돌 스타로 10대 소녀 팬들의 영원한 우상이었던 현직 인기 라디오 DJ에게 중학생 딸과 딸의 아이가 등장해 졸지에 할아버지가 되고 이것이 공개되는 것을 막고자 하는 필사적인 노력을 다룬 코메디 영화로, 충무로의 흥행보증수표 배우’차태현’과 차세대 국민 여동생으로 떠오르는 신예 ‘박보영’이 출연해 개봉 이전부터 큰 화제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들의 과속에 관한 이야기를 음악으로 담은 “영화 < 과속 스캔들 >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선 공개에는 이미 가수로 그 가능성을 충분히 인정받은 본영화의 주연배우 차태현이 가수 윤종신의 노래를 리메이크 한 노래 “Because I Love”와 왕년에 큰 인기를 끌었던 노래 ‘아마도 그건’ ‘나어떡해’ 그리고 배우 박보영이 부른 모자이크의 ‘자유시대’ 등의 노래가 리메이크 되어 삽입되었고,이외에도 김준석 음악감독의 위트와 개성이 살펴볼 수 있는 오리지널 스코어 연주 곡들이 총 6트랙으로 채워져 있다.

특히, 차태현이 부른 “Because I Love You”는 윤종신의 동명 타이틀을 리메이크 한 곡으로, 영화의 따뜻한 분위기를 더욱 살리고 있고, 이미 여러 관계자들에게 코믹하면서도 따뜻한 영화 속 캐릭터를 가장 잘 표현했다는 전언이다. 또한 이곡은 현재 영화의 공식 뮤직비디오로 만들어져 M.net 등 대형 음악 방송에서 대중들에게 선 공개 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과속에 관한 아찔하고 코믹한 이야기를 다룬 영화 <과속 스캔들>은 오는 2008년 12월 4일 개봉하며,“영화 < 과속 스캔들 >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전체 공개는 온라인에서 오는 12월 1일에 선 공개 된 이후 오프라인으로는 12월 13일 전국 발매된다.


참 재미있게 본 영화였습니다. 줄거리 만으로는 별 기대가 없었지만... 흥행에 성공했다고 해서... 왜 그런가 했더니 이유가 다 있었군요... 뒤늦게 보았지만,  잘 보았고, 특히 노래가 참 좋았던거 같아요.. 특히 처음에 기타반주와 함께 나온, "아마도 그건" .. 이란곡... 어릴때 많이 들었던 발라드 곡인데, 이렇게 산뜻하게 편곡이 되네요. ㅎㅎ


" 아마도 그건 " - 박보영 (과속스캔들 ost)  가사/듣기/뮤비/ 무한 반복 듣기/자동 재생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박보영 - 아마도 그건 (과속스캔들 ost)

 



아마도 그건 사랑이었을거야
희미하게 떠오르는 기억이


이제야 그 마음을 알아버렸네
그대 눈에 비친 나의 모습을


아마도 그건 사랑이었을거야
돌아보면 아쉬운 그날들이


자꾸만 아픔으로 내게 찾아와
떨리는 가슴 나를 슬프게하네


차가운 내 마음에 남은 너의 뒷모습
열린 문틈으로 너는 내게 다가 올 것 같아


한참을 멍하니 문만 바라보다
아침햇살에 눈을 뜨고 말았네


사랑 그것은 엇갈린 너와나의 시간들
스산한 바람처럼 지나쳐갔네


사랑그것은 알 수 없는 나의 그리움
남아 있는 나의 깊은 미련들

 


차가운 내 마음에 남은 너의 뒷모습
열린 문틈으로 너는 내게 다가 올 것 같아


한참을 멍하니 문만 바라보다
아침햇살에 눈을 뜨고 말았네


사랑 그것은 엇갈린 너와 나의 시간들
스산한 바람처럼 지나쳐갔네


사랑그것은 알 수 없는 나의 그리움
남아 있는 나의 깊은 미련들


사랑 그것은 엇갈린 너와 나의 시간들
스산한 바람처럼 지나쳐갔네


사랑그것은 알 수 없는 나의 그리움
남아 있는 나의 깊은 미련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