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원(The On... 작사 백민혁, 회장님 작곡 백민혁, 회장님 ... 앨범 그 겨울,... 발매 2013.02.20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겨울사랑 - The One (더 원)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Album: [Digital Single] 그 겨울, 바람이 분다 Part.1 (That Winter, The Wind Blows OST Part.1)
Song Artist: The One (더 원)
Release Date: 2013.02.20
Genre: OST, Drama - That Winter, The Wind Blows / Wind Blows In Winter

Track List

01. 겨울사랑
02. 겨울사랑 (Inst.)

●겨울사랑 - The One (더 원) ●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겨울사랑 - The One (더 원)


나는 그댈 알고 있습니다 말하지 않아도 느낍니다
그런 나와 닮은곳이 많은 아픈 사람이죠
사랑따윈 배워보지 못해 잘 알지 못할걸 나는 알죠
하지만 그대란 사람 내 운명인걸 느끼죠

하얀 눈꽃처럼 여린 나의 사람
그 사람이 나를 아프게 하네요
오 바람이 불어와 멀리 그댈
데려갈것만 같아
오늘도 그 옆을 지키고 있네요

빌어봅니다 하늘에라도
나의 기도가 닿을수있게
바래봅니다 이젠 멈출수도
없는 독한 사랑에..
내 삶이 조각나도 그저 단 한사람 단 한사람

거부하지 못할 운명 같은 사랑
그 사람이 나를 슬프게 하네요
찬 겨울이 밀려와 온 몸이 다 얼어버린대도
언제나 그 옆에 내가 있을께요

그댈 사랑해요 그댈 안을께요
언제나 그옆을 지켜줄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