팻두(Fatdoo) 앨범 지난 후회... 발매 2008.11.27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날 떠나지마 - 팻두(FatDoo)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날 떠나지마 - 팻두(FatDoo) ●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날 떠나지마 - 팻두(FatDoo)


팻두(Fatdoo)-날떠나지마(Feat.Rama,Black Out,이른)

[Fatdoo] (언제가부터 나)
매일 같은 꿈을 꿨다 내 주위에 사랑하는 사람이
떠나가는 꿈이었다 빛을 잃은 반딧불처럼
난 방황했다 그리고 바닥에 떨어진 눈물을 바라봤다
땅에 스며들기도 전에 그들은 떠나갔다
뒤 한 번 돌아보지 않은 채 내게서 멀어졌다
(십년친구잖아 우리엄마잖아 넌내강아지잖아)
힘껏 외쳐봐도 들리지 않았다 비틀거리는발목에
결국 난 주저 앉았다 고인 물은 분명 내눈물 이렸다
이렇게 슬피 우는데 난 불필요한 존재난 너 떄문에 살아
라고 했던건 대체 뭔데 이건 단순한 꿈일 뿐이라
생각했다 하지만 반복되는 악몽이
내목을 조였다 오늘도 어김없이 난 꿈을 꿨다
소문난 점쟁이도 내 얘기에 고개를 숙였다

(나를 떠난다면 내가 잘할꼐 눈물을 흘리는
날 보고 제발 동정해 모두 떠난다면 내 삶은 무의미해
제발 그자리에 멈춰 서줘 나를 위해) X2
[이른] 아무것도 알수가 없고 아무것도 모르겠는데
내가 대체 뭘 어쨋는데 다들 왜 날 떠나가는지
약도 없고 답도 없는 멍청하게 웃고만 있는
답이 없는 내모습에 눈물이 나
[Rama] 내가 말한다 군중 사이의 고독에 대해
여러 이유로 두 번 다시 못 보게 된
잊혀진 인연 그들에게 전한다
내가 져버린자 그리고 나를 떠난 자
당시 치열했던 현재는 어느덧 과거과 돼
사소한 감장에 눈이 멀어 바보가된 지난날의 실수를
만회 할 수 없어 어른이 되었지만
날이 갈수록 더 이해 할 수 없어
아직 인간을 모른다 옛 사람의 말처럼 인과응보인가
어리석은 질문을 자신에게 묻는다
사라진다면 누군가 훈훈한 미담으로 기록할까
또는 야속한 인간으로 기억할까 생의 끝에도 절대로
알 수없지만 내가 잘할게 혼자서는 살 수 없잖아

나를 떠나지마 내가 잘할게 깊은 어둠속에서
혼자 남게 하지마 내목소리가 들릴때
발걸음을 돌려나를위해(X2)

[Black Out&Rama]
니가 떠난다면 나는 여전히 눈물을 흘리겠지
제발 나를 동정해 달라고 하진 않을게 너무 소중했던
너와 나의 추억 다시 돌이킬 수 없기에
니가 떠난다면 나는 여전히 눈물을 흘리겠지
제발 나를 동정해 달라고 하진 않을게 너무 소중했던
너와 나의 추억 다시 돌이킬 수 없기에

[이른] 아무것도 알수가 없고 아무것도 모르겠는데
내가 대체 뭘 어쨋는데 다들 왜 날 떠나가는지
약도 없고 답도 없는 멍청하게 웃고만 있는
답이 없는 내모습에 눈물이 나

[Black Out] 매일밤 하늘별보다 좀더 높게
니 모습으로 전부 다 수놓을께
내가 볼 땐 니가 없는 삶은 nothing
잊고 싶어도 잊을 수가없대
좀더 멋진 추억으로 기억 됐으면 해
무너지는 가슴을 다쓸어내
볼수록 매마른 가슴을 채워 많은 고통들은
전부 다 잊고 싶은데
[Rama] 떠나간 그대여 내게 기회를줘
니가 없어 내 맘 술로 채우는걸
눈 안에서 아른거려 너의눈빛
이젠 네게 자존심을 굽힐 수 있는나
후회만이 남았지만 내 맘 안에 니가 있다말해
가로등 불빛아래 너와 내가 써낸 추억을달래
[Black Out&Rama]
니가 떠난다면 나는 여전히 눈물을 흘리겠지
제발 나를 동정해 달라고 하진 않을게 너무 소중했던
너와 나의 추억 다시 돌이킬 수 없기에
니가 떠난다면 나는 여전히 눈물을 흘리겠지
제발 나를 동정해 달라고 하진 않을게 너무 소중했던
너와 나의 추억 다시 돌이킬 수 없기에

나를 떠나지마 내가 잘할께
깊은밤 어둠속에서 혼자 남게 하지마
내 목소리가 들릴때 발걸음을 돌려 나를위해 (X2)

[Fatdoo] 나를 떠난다면 내가 잘할께
눈물 흘리는날 보고 제발동정해
모두 떠난다면 내삶은 무의미해
제발 그자리에 멈춰서줘 나를 위해(X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