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m 작사, 작곡, 편곡 권정열, 윤철종 앨범 The 2nd ... 발매 2013.02.04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오예 - 10cm(십센치)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Album: [Mini Album] The 2nd EP
Song Artist: 10cm (십센치)
Release Date: 2013.02.04
Genre: Folk Rock, Indie

Track List

01. 오예
02. 근데 나 졸려
03. Nothing Without You
04. Don't Let Me Go
05. 모닝콜


●오예 - 10cm(십센치) ●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오예 - 10cm(십센치)


너는 녹여 자꾸만 나를 녹여
나는 냉장고에 아이스크림 아냐 베이베
너는 물어 자꾸만 나를 물어
한번 더 말하지만 사탕이 아냐 베이베
우우우 잠깐만 나는
우우우 잠깐만 나는
싫다고는 안했지만 오예

너는 눌러 자꾸만 나를 눌러
나는 가스렌지 작동버튼 아냐 베이베
너는 누워 자꾸 내 위에 누워
한번 더 말하지만 쇼파가 아냐 베이베

싫다고는 안했지만 오예
사실 나는 처음이라 오예
날 매너있게 다뤄줘야돼 오예

누가 날, 누가 날, 누가 날 만져 베이비
누가 날 만져 베이비
아래로 아래로 오예 아래로 아래로
But baby baby yeah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