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작사 김재중 작곡, 편곡 김바다, Shaun 앨범 I 발매 2013.01.17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Mine - 김재중 마인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Album: [Mini Album] MINE
Song Artist: Kim Jaejoong (김재중) [JYJ]
Release Date: 2013.01.17
Genre: Rock

Track List

01. All Alone
02. Mine
03. One Kiss
04. 나만의 위로
05. 내안 가득히

●Mine - 김재중●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Mine - 김재중


넌 지독해 병에 걸린 사람같아 너

비명 섞인 폭주에 뱉은 독
이미 난 익숙한 독

왜 이렇게 시끄럽게 소리지를까 OK?
꿈은 깨줄게 왜 허무해?

여긴 오지마 나의 바다야
생각지도 못한 고통과 싸우기 바빠

내 바다야 나의 바다야
나를 비춘 태양마저 가리려 하지마

달콤한 쾌락은 너무 달아날 온통 삼켜버려

왜 이렇게 시끄럽게 하고 다닐까 OK?
울려퍼지게 말할게

여긴 오지마 나의 바다야
여기마저 오염돼버릴까 두려워

내 바다야 나의 바다야
나를 비춘 태양마저 가리려 하지마

하지마

나의 바다야
나를 비춘 태양마저 가리려 하지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