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 작사 함경문 작곡, 편곡 김희원 앨범 1집 Your... 발매 2006.03.09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Brown Eyed Girls (브라운 아이드 걸스) - 이제야 비로소 사랑을 말할 수 있다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Brown Eyed Girls (브라운 아이드 걸스) - 이제야 비로소 사랑을 말할 수 있다 ●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Brown Eyed Girls (브라운 아이드 걸스) - 이제야 비로소 사랑을 말할 수 있다


파란 하늘 가득히 노을이
붉게 물들어 가듯 너와 나는
그렇게 같은 빛으로 점점
스며들고 있었지
상처를 준건 나였어,
누구도 아닌...
괜히 내가 혼자 나를
힘들게 만든 거야
그리도 못 되게 굴던 나
넌 아닌척 하지만 늘 흔들려도
다시 돌아온 이유는 그대
사랑의 힘이었나 봐 yeah~

Rap)
I believe in what you told me that you and
I were tuly meant to be even though
the fact is now you're not with me (with me)
But I, I still believe in us baby yeah~

이젠 느낄수 있어 그대 안에서
내가 자유로웠다는 걸 이미
가진 걸 모르고 또 바래왔지
괜히 내가 혼자 나를 외롭게 만든 거야
언제나 날 지켜 주었던 너
넌 모른 척하지만 난 알고 있어 그대
몇 백 년이 가도 흉내도 낼수 없단 걸
이제는 나 말할수 있어 이제야
비로소 나는 널 사랑 한다고
두 눈을 감아도 선명하게 보여
그대의 맘속에 내가 있음이 oh~
Ooh~ 한 참을 늦어 버렸지만
이제는 너를 위해 내 안의
모든 걸 네게 줄수 있어
사랑은 줄수록 커져 가니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