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밍 어반 스... 작사, 작곡, 편곡 이지린 앨범 xoxo 발매 2011.10.27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허밍 어반 스테레오(Humming Urban Stereo) - XOXO 입니다. 애즈원이 피처링한 곡이네요.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허밍 어반 스테레오(Humming Urban Stereo) - XOXO ●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허밍 어반 스테레오(Humming Urban Stereo) - XOXO


1) 나의 기억때문에요 그녀가 / 모두모두 다 가졌나봐
어쩜그리도 나와 똑같은 / 표정을 짓고 있는건지
사랑해 Oh I love you / 내게 가장 많이 했던말
이젠 그녀에게서 / 가장많이 하겠지


2)같은 테이블 위 Coffe and Waffle / 너와 항상 같이 한 그자리
40분간의 그 긴오후 / 그시간엔 너를 생각해
사랑해 Oh I love you / 내게 가장 많이 했던말
이젠 그녀에게서 / 가장많이 하겠지

너의 다정어린품 그게 그리워 영원을 주고서
나에게 막 화가나 니가 돌아오길 바래
식어버린 레몬색 Waffle 내전화는 식지않았어
둘의 사랑을 보는 나는 나는 배탈이 난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