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ce 앨범 4 발매 2011.06.28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Beyonce - I Was Here 비욘세 아이워즈 히어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Beyonce - I Was Here●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Beyonce - I Was Here


I wanna leave my footprints on the sands of time
난 시간이라는 모래 위에 나의 발자국을 남겨놓고 싶어요
Know there was something that, meant something that I left behind
알아요, 내가 남겨 놨던 어떤것이 의미가 있다는 걸
When I leave this world, I'll leave no regrets
내가 이 세상을 떠났을 때, 아무런 아쉬움을 남기지 않을거에요
Leave something to remember, so they won't forget
기억할 수 있는 뭔가를 남겨요, 그래야 그들은 잊지 않을거에요
 
 
 
 
 
 
 
<hook>
I was here
난 여기 있었어요
I lived, I loved
삶을 살며, 사랑을 했었고요
I was here
난 여기서 있었어요
I did, I've done everything that I wanted
난 그랬어요, 내가 원하는건 모두 다 해봤어요
And it was more than I thought it would be
그리고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 더 많이요
I will leave my mark so everyone will know
난 나에 대한 표시를 해서 모든이들이 알도록 할 거에요
I was here
난 여기 있었어요
 
 
 
 
 
 
 
I want to say I lived each day, until I died
난 내가 매일 매일을 살았었다고 말하고 싶어요, 죽기 전까지
And know that I meant something in, somebody's life
그리고 내가 누군가의 삶에서 특별한 의미가 있었다는 걸 알아요
The hearts I have touched, will be the proof that I leave
내가 감동을 느끼게 했던 마음들, 그게 바로 내가 남긴것에 대한 증거겠죠
That I made a difference, and this world will see
내가 만들었던 변화, 그리고 이 세상을 알게 될거에요
 
 
 
 
 
 
 
<hook> x2
 
 
 
 
 
 
 
I just want them to know
사람들이 알아줬으면 좋겠어요
That I gave my all, did my best
내가 정말 최선을 다했었다는 걸
Brought someone some happiness
어떤이들에게는 행복을 가져다 줬다는 걸
Left this world a little better just because
이 세상을 좀 더 좋게 만들었다는 걸, 그건 단지
I was here
내가 여기 있었기 때문이죠
 
 
 

<hook>
 
 
 
 
 

I lived (I lived), I loved
난 삶을 살았고, 사랑을 했었어요
I was here
난 여기 있었어요
I did (I did), I've done
그랬어요, 난 다 했죠
I was here
난 여기 있었어요
I lived (I lived), I loved (I loved)
난 삶을 살았고, 사랑을 했었어요
I was here (oh)
난 여기 있었어요
I did, I've done
그랬어요, 난 다 했죠
 
 
 
 
 
I was here
난 여기 있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