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GLEE - My favorite things 글리 마이 페이버릿 띵 입니다. 제이레빗 버전은 아래쪽에 동영상만 있어서 추가해드렸어요. ^^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 GLEE - My favorite things ●
 
 


[MV] J Rabbit(제이레빗) - My Favorite Things .








GLEE-My favorite things


Raindrops on roses and whiskers on kittens
장미 꽃잎의 빗방울과 고양이들의 작은 수염
Bright copper kettles and warm woolen mittens
밝게 빛나는 구리 주전자와 따뜻한 털벙어리 장갑
Brown paper packages tied up with strings
노끈에 묶여있는 갈색의 종이 몇 장
These are a few of my favourite things
이것들은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지

 

Cream coloured ponies and crisp apple strudels
크림 색깔의 조랑말과 바삭바삭한 사과과자
Doorbells and slaybells and schnitzel with noodles
초인종들과 종들, 그리고 국수가 있는 송아지 커틀렛
Wild geese that fly with the moon on their wings
날개를 펴 달까지 날아가는 하늘의 기러기들
These are a few of my favourite things
이것들은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지

 

Girls in white dresses with blue satin sashes
하얀 드레스와 파란 비단 머리띠를 한 소녀들
Snowflakes that stay on my nose and eyelashes
나의 코와 눈썹에 내려앉는 눈송이들
Silver white winters that melt into springs
녹아서 봄이 되는 하얀 은빛의 겨울들
These are few of my favourite things
이것들은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지

 

When the dog bites,
when the bee stings,
when I'm feeling sad
개가 물었을 때, 벌에 쏘였을 때, 내가 슬플때
I simply remember my favourite things
and then I don't feel so bad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기억해내면, 그땐 난 슬프지 않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