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diohead 작사, 작곡 Radiohead 앨범 In Rainb... 발매 2007.12.26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Radiohead - Videotape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Radiohead - Videotape ●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Radiohead - Videotape


When I'm at the pearly gates
 
내가 천국의 문에 있을때
 

 

This'll be on my videotape
 
이건 나의 비디오테이프에 담길거야
 

 

My videotape
 
내 비디오테이프에 
 

 

My videotape
 
내 비디오테이프에 
 

 

Mephistopheles is just beneath
 
메피스토펠레스가 바로 아래에서
 

 

And he's reaching up to grab me
 
나를 잡으려고 손을 뻗고 있어
 
 
 

 

This is one for the good days
 
이건 좋은 날을 위한거야
 

 

And I have it all here
 
그리고 나는 여기있는 모든것들을 가졌어
 

 

In Red, blue, green
 
빨강, 파란, 초록속에 
 

 

Red, blue, green
 
빨강, 파란, 초록
 
 
 

 

You are my centre when I spin away
 
내가 방황하고 있을때도 넌 언제나 나의 중심에 있어
 

 

Out of control on videotape
 
통제를 벗어난 비디오테이프에
 

 

On videotape
 
비디오테이프에 
 

 

On videotape
 
비디오테이프에 
 

 

On videotape
 
비디오테이프에 
 
 
 

 

This is my way of saying goodbye
 
이건 내가 이별하는 방식이야
 

 

Because I can't do it fact to face
 
왜냐면 난 직접적으로 할 수 없거든
 

 

I'm talking to you after it's too late
 
난 너에게 너무 늦게 말하고있어
 

 

From my video
 
나의 비디오테이프에서 
 
 
 

 

No matter what happens now
 
지금 무슨 일이 있든지간에
 

 

I won't be afraid
 
난 두렵지않아
 

 

Because I know Today has been the most perfect day I have ever seen
 
왜냐하면 오늘이 내가 보낸 날들중 가장 멋진 하루였다는 것을 아니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