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향 작사, 작곡 포스(Pos) 편곡 최영호 앨범 나는 가수... 발매 2012.11.18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소향 - 꿈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소향 - 꿈●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소향 - 꿈


가슴이 벅차
솟아오르네

내 모습
상상하게 될 때면

예전엔 미처
알지 못했네

내가 얼마큼
아름다울지

내가 얼마큼
자랑스럴지

내가 희망이 되는
꿈을 꿔

내가 소망이 되는
꿈을 꿔

언젠가 날아오르게 될
그날 위해

난 결코
포기하지 않아

내가
잃고 싶지 않은 것들

그 꿈만 잃지 않게 되길
난 기도해

언젠가 찬란하게
옷 입게 될 그날
기대해

꿈을 꿨었지
어린 시절 날

어느 때까지
해맑아지게

하늘을 품은
그런 사람이

될 수 있도록
클 수 있도록

기도 했었지
꿈을 꿨었지

내가 희망이 되는
꿈을 꿔

내가 소망이 되는
꿈을 꿔

언젠가 날아오르게 될
그날 위해

난 결코
포기하지 않아

내가 잃고 싶지 않은
것들

그 꿈만 잃지 않게 되길
난 기도해

언젠가 찬란하게
옷 입게 될 그날

기대해

(내가 희망이 되는
꿈을 꿔)

내가 소망이 되는
꿈을 꿔

언젠가 날아오르게 될
그날 위해

난 결코

영원히
지지 않는 꽃처럼

힘차게 날아오를 새처럼
어둔 세상을 넘어서

난 가리라 실망치 않으리라
꿈꾸리라

I'll be with you
forever more

(I'll be with you)
forever mor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