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앨범명 : 솜사탕 (Digital Single) 장르 : 가요 발매일 : 2010.01.26

빅뱅의 대성군이 싱글앨범을 발표했네요. 솜사탕이라는 곡인데요... 지금까지 불렀던 곡과는 많이 다른느낌의 곡이에요. 무지 사랑스러운 노래네요... ㅎㅎ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소녀시대의 오!를 제치고 현재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노래가 참 듣기 좋아요. 아직 추운 겨울이지만, 봄이 된것 같은 기분이들게하는 곡이네요.
아직 뮤직비디오는 나오지 않은것 같네요. 나오는데로 추가하도록 할게요. ㅎㅎ



BIGBANG 대성.... 20100126 솜사탕 (Digital Single)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 솜사탕..." - BIGBANG 대성 Lyrics 가사



따스한 저 햇살과 함께 그대 손을 잡고서
라라랄라 노랠 부르며 달콤한 데이트


그대란 마음에 설탕 한스푼
어느새 구름처럼 커진 내 마음

그대는 솜사탕 내 마음이 녹아요
몽실몽실 그댈 보고만 있어도 녹아요

불면 날아갈까 손대면 녹을까
눈깜빡 사라지면 너무 아쉬워

그대는 솜사탕 입술에 녹아요
살짝 입맞춘 그대와 날아가볼까


그대는 솜사탕 내 마음이 녹아요
몽실몽실 그댈 보고만 있어도 녹아요

코끝에 간질간질 그대가 좋아서

그대는 솜사탕
그대는 솜사탕 입술에 녹아요
살짝 입맞춘 그대와 날아가볼까

그대는 솜사탕 내 마음이 녹아요
몽실몽실 그댈 보고만 있어도

녹아요
녹아요
녹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