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Rain) 앨범명 : 5집 Rainism 장르 : 가요 발매일 : 2008.10.15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봅니다. 뮤직비디오로 올려봤어요. 버퍼링이 괜찮더군요. 다시봐도 참 안무가 곡과 잘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는 곡이네요.
정지훈씨의 5집 타이틀곡이었었네요. 그때 참 인기가 장난이 아니었었죠. ㅎㅎ

항상 최고가 되기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존경스러운 정지훈씨네요.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 Rainism (레이니즘) ... " - Rain (비-정지훈) Lyrics 가사



I'm gonna be a bad boy
I'm gonna be a bad boy
I'm gonna be a bad bad boy
I'm gonna be a bad boy
I'm gonna be a bad boy
I'm gonna be a bad bad boy
I'm gonna be a bad bad boy
I'm gonna be a bad boy

나를 보는 시선들을 느껴
How do you feel make some moise
(make some moise)
피하려고 애를 써도
느껴지는 나의 rainism
(rainism)

I make it rainism the rainism
넌 이제 빠져 버렸어
I'm gonna be crazy now
yes crazy now
넌 이제 벗어날 수 없어

I'm gonna be a bad boy
I'm gonna be a bad boy
I'm gonna be a bad bad boy
I'm gonna be a bad boy
I'm gonna be a bad boy
I'm gonna be a bad bad boy
I'm gonna be a bad bad boy
I'm gonna be a bad boy

떨리는 네 몸 안에 돌고 있는
나의 magic stick
(magic stick)
더 이상 넘어갈 수 없는
한계를 느낀 body shake
(body shake)
I make it rainism the rainism
내 몸을 느껴버렸어
I'm gonna be crazy now
yes crazy now
느껴봐 나의 모든 걸
Break down

its time to get down

I make it rainism the rainism
넌 이제 빠져 버렸어
I'm gonna be crazy now
yes crazy now
넌 이제 벗어날 수 없어
I make it rainism the rainism
내 몸을 느껴버렸어
I'm gonna be crazy now
yes crazy now
느껴봐 나의 모든 걸

ho hey ho hey ho
rain go hey ho....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