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지(Beige) 앨범명 : 추노 OST 장르 : OST 발매일 : 2010.01.08



요즘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수목드라마 추노의 삽입곡이네요. 저도 즐겨보고 있답니다. 삽입곡중에 베이지씨가 부른곡이 있네요.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았어요... 어제 너무 궁금하게 해놓고 끝나버려서 말이에요. 다음주가 기다려지네요. ㅎㅎ

장혁씨는 정말 제대로 어울리는 역을 찾은것 같아요.


01.바꿔 / 글루미 써티스(Gloomy 30s)
02.낙인 / 임재범
03.달에 지다 / 베이지(Beige)
04.민초의 난 / MC 스나이퍼(MC Sniper)
05.지독한 사랑 / 웅산
06.악토(惡土) / 최철호
07.Wanted / 최철호
08.흑풍취산(黑風吹山) / 최철호
09. 살아 숨쉬는 / 최철호
10. 비익련리(比翼連里) / 꽃별(Ccotbyel)
11. 잃어버린 낙원 / 최철호
12. 천하(天下)에 고함 / 최철호
13. 꽃길 별길 / 최철호
14. 검은 울지 않는다 / 최철호
15. 향(香) / 최철호
16. 추노 / 최철호
17. 낙인Ⅱ (Bonus Track) / 임재범

베이지 (Beige) - 달에 지다 [Chuno (추노) OST]

 
 






" 달에 지다 [ (추노) OST]..." - 베이지 (Beige)  Lyrics 가사



가슴이 울어도 나는 못가
서투른 몸짓도 더는 못해
고운꽃 하나를 향매도
새들의 노래소리도 머물다 이내 사라지는
한켠의 꿈일까..

저달이 슬피운다 저달이 슬피 웃는다
헝클어진 그대 두눈처럼
내 시들어진 꿈처럼
바람이 불어온다 바람이 함께 날린다
곱게 자란 꽃들도 다 별이되어 지는데
내맘은 아직도 그자리에

상처를 남기고 떠난 사람
어설픈 미련이 나를 울려
어제의 찬란한 태양도
해맑게 웃던 모습도 한겨울 깊은 시름속에
묻혀진 꿈일까..

저달이 슬피운다 저달이 슬피 웃는다
헝클어진 그대 두눈처럼
내 시들어진 꿈처럼
바람이 불어온다 바람이 함께 날린다
곱게 자란 꽃들도 다 별이되어 지는데
내맘은 아직도 그자리에
.
.
바람이 불어온다 바람이 함께 날린다
곱게 자란 꽃들도 다 별이되어 지는데
내맘은 아직도 그자리에
나나나나 나나 나나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