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앨범명 : T-VIRUS (EP) 장르 : 가요 발매일 : 2009.09.03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았습니다.  사랑비가 있던 앨범에 같이 수록되어 있는곡이네요. 린씨와 같이 부른 곡이에요. 노래가 아주 상큼하고 귀엽네요.


01. 하고 싶은 말 Part 2
02. Faster (feat 유비)
03. 사랑비
04. 내가 야! 하면 넌 예! (Duet with LYN)
05. 점점점 (feat 앙리)
06. 기억과 추억 (feat 준형, 호영, 데니) 



 Kim Tae Woo (G.O.D) - 내가 야! 하면 넌 예! (Duet with LYN)
 
 





" 내가 야! 하면 넌 예! (Duet with LYN)..." - 김태우 Lyrics 가사



내가 야 하면 예 하는 여자 없나?
내가 예~ 하면 야~ 하는 남자 어디 없나?
야한 남자 말고

say 야,야,야,야
(오빠 지금 무슨 말이야?)
say 야,야,야,야
(너 지금 뭐하는거야?)
say 예,예,예,예
(예? 예, 예 예?)
say 예,예,예,예
(oh man what are you talking about, girl?)

꿈속에만 있는 듯한 그녀를 매일 상상해 예
입가에 미소가 예 나도 몰래 음음음 예
내 머리속 내 꿈속에 그녀는
내가 야야야야 하면 넌
예예예예 할수 있는 (baby girl)

너도 기다렸던 거야 찾아 헤맸었던 거야
왜 이제 나타난거야 오~
미처 몰랐었던 거야
너같은 누군가가 있을거란 사실 말야

내가 야야야야야야
나는 예예예예예예
내가 원하던 girl
내가 바라던 boy

내가 야야야야야야
나는 예예예예예예
내가 원하던 girl
내가 바라던 boy

넌 내가 찾던 그런 girl-friend
넌 내가 찾던 그런 boy-friend

사랑을 찾아 다닌 club
거기선 never find a love
나 더 이상의 여자는
아무리 찾아봐도 절대 찾을 수 없지
자 이런 얘기는 여기까지 너의 맘을 show me

그대가 툭 하고 나의 볼을 만질 때
난 오 하고 깜짝 놀라 네게 말을 해
니가 내게 (사랑해) 하면
난 웃으며 말해 (난 오랑해)
honey honey honey b
baby baby baby
(tell me what you want girl)
내가 뚱하면 그대는 짝 반대로 말해도 짝꿍

내가 야야야야야야
나는 예예예예예예
내가 원하던 girl
내가 바라던 boy

내가 야야야야야야
나는 예예예예예예
내가 원하던 girl
내가 바라던 boy

너는 왜 이제야 내 앞에 나타난 거야
사랑한다 속삭여줘
그대만 사랑해 i luv u, luv u, luv u my life
oh please one more time baby you are mine

내가 야야야
나는 예예예
내가 원하던 girl
내가 바라던 boy

내가 야야야
나는 예예예
내가 원하던 girl
내가 바라던 boy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