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앨범명 : The Artist (조덕배 25주년 기념앨범 Part.2) 장르 : 가요 발매일 : 2010.01.19

가수 조덕배씨의 25주년 기념앨범에 수록된 휘성씨가 부른 꿈에 입니다. 참 유명한 곡이죠... 나이가 어리신 분들은 모를수도 있지만요... ㅎㅎ 조덕배씨가 부른 버전은 부드러운편인데, 역시나 휘성씨가 부른버전은 기교가 많네요.

휘성씨 목소리로 들으니 또 새롭네요.
실시간 음원차트 9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Wheesung (휘성) - 꿈에






" 꿈에..." - 휘성  Lyrics 가사




꿈에 어제꿈에 보았던
이름모를 너를 나는 못 잊어
본적도 없고 이름도 모르는
지난 꿈 스쳐간 여인이여

이밤에 곰곰히 생각해보니
어디선가 본듯한 바로 그 모습
떠오르는 모습 잊었었던 사랑
어느해 만났던 여인이여

난 눈을 뜨면 꿈에서 깰까봐
난 눈 못 뜨고 그대를 보네
물거품처럼 깨져버린 내 꿈이여
오늘밤에 내게로 와요



눈을 뜨면 꿈을 깰지도 몰라
언제 다시 그녈 만나게 될지 몰라
우리는 만났지 서로를 아꼈지
이미 벌써 많은 시간이 지났지만 baby~

꿈에 어제꿈에 보았던
이름모를 너를 나는 못 잊어
본적도 없고 이름도 모르는
지난 꿈 스쳐간 여인이여

난 눈을 뜨면 꿈에서 깰까봐
난 눈 못 뜨고 그대를 보네
물거품처럼 깨져버린 내 꿈이여
오늘밤에 내게로 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