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작사, 작곡 박정운 편곡 김병석, Score 앨범 `나는 가... 발매 2012.08.12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윤하 - 먼훗날에(박정운)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7이상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9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 윤하 - 먼훗날에(박정운) ●
 
 






윤하 - 먼훗날에(박정운)


잊으려
잊으려 해도

잊을 수 없는
그 얼굴

지우려
지우려 해도

지울 수 없는
그 이름

이별을
아쉬워하며

나의 품에 안겨
고개 숙인 너

가슴 속
깊이 간직한

네게 하고 싶었던
그 한마디 남겨둔 채

돌아서는 슬픈
내 모습 뒤로

울먹이는
너를 느끼며

먼 훗날에 너를
다시 만나면

사랑했다
말을 할 거야
때로는
외로움 속에

때로는
아쉬움 속에

세월이
흐른 어느 날

난 홀로
울고 말았지


이별을
아쉬워하며

나의 품에 안겨
흐느끼는 너

마음 속
깊이 간직한

네게 하고 싶었던
그 한마디 말 못하고

돌아서는 슬픈
내 모습 뒤로

울먹이는
너를 느끼며

먼 훗날에
너를 다시 만나면

사랑했다
말을 할 거야

너는 나의 마음
알고 있을까

너를 진정
사랑했다고

먼 훗날에 너를
다시 만나면

사랑했다
말을 할 거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