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 본 앨범 2.5집 Ex... 발매 2004.07.07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레이지본 - 그리움만 쌓이네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7이상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9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 레이지본 - 그리움만 쌓이네 ●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레이지본 - 그리움만 쌓이네


다정했던사람이여 나를 잊었나
벌써나를 잊어버렸나

그리움만 남겨놓고 나를 잊엇나
벌써나를 잊어버렸나

그대지금 그누구를 사랑하는가
굳은약속변해버렸나

예전엔 우리서로 사랑했는데
이젠 마음이변해버렸나

아 이별이 그리 쉬운가
세월가버렸다고
이젠나를잊고서
멀리멀리 떠나가는가

나는몰랐네 그대마음 변할줄
난정말 몰랐었네
난 너 하나만을 믿고살았네
그대만을 믿었네

니가 보고파서 나는 어쩌나
그리움만쌓이네

아 이별이 그리 쉬운가
세월 가 버렸다고
이젠나를잊고서
멀리멀리 떠나가는가~~~

나는몰랐네 그대마음 변할줄
난 정말 몰랐었네
난 너 하나만을 믿고살았네
그대만을 믿었네


니가보고파서나는어쩌나
그리움만쌓이네~~

니가보고파서나는어쩌나
그리움만쌓이네~~

그리움만쌓이네

그리움만쌓이네

그리움만쌓이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