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일오비 앨범 015B 20t... 발매 2011.06.22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Boni 보니 - be kind rewind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7이상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9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 Boni 보니 - be kind rewind ●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Boni 보니 - be kind rewind


너무 보고싶어서 무작정 연락을 했어
그렇게 우린 다시 만나기 시작했어
한번 끝난 사이는 다시 끝난다 하지만
어쩔 수 없었어 너무 힘드니까
나 혼자 아파했었나봐
내가 먼저 연락하니 불쌍하게 보였나봐
예전에 니가 아냐
만나서 행복해도
더 섭섭하고
이런 내 맘을 어떡해
대답해줘요
우린 또다른 이별을 미룬 것 뿐인가요
하루 수십번 변하는 마음

사랑 구걸하던 널 이젠 자신감에 넘쳐
멋도 부리고 오는 전화도 많아졌어
너의 전화기 속에 내가 아파하는 동안
어린 여자들과 즐거운 흔적들
참 내가 속이 좁은걸까
떠나간 걸 나였는데
이젠 니 맘속에 내가 전부가 아닌걸까
만나서 행복하고
또 슬퍼지고
이런 내 맘을 어떡해
대답해줘요 이런 또다른
이별을 미룬 것뿐인가요
수십번 변하는 마음

헤어져 있는 그 동안
너는 잘 지냈나봐
그저 즐겁고 웃고
그걸 보고 있는 난 어쩌라고

(만나서 행복하고) 만나서 행복하고
(더 섭섭하고) 난 더 슬퍼지고
(이런 내 맘을 어떻게 해) 이런 마음을 도대체 어떡해

(대답해줘요 우린 또다른 이별을 미룬 것뿐인데)
(만나서 행복하고)
(더 섭섭하고)
(이런 내 맘을 어떻게 해)
(대답해줘요 우린 또다른 이별을 미룬 것뿐인데)

하루 수십번 변하는 마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