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레인 작사, 작곡 김준범, 이창희 앨범 쾌도홍길... 발매 2008.01.28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노브레인 - 나는 재수가 좋아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7이상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9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노브레인 - 나는 재수가 좋아●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노브레인 - 나는 재수가 좋아


다른 이들에게 내 꿈을 물어봤어
모두 한결같이 기적은 없다고 네게 말했어
인생은 그런거야
쉬운 일 하나 없는 세상 워어
시작은 힘들어도 결국 승리하지
소설 같은 세상

나는 재수가 좋아
정말 재수가 좋아
멋진 사람들 모두 여기 내 곁에 있어
넓은 하늘을 나는 기분이야
세상 모두 다 가진 기분이야
나를 막을 순 없어

나도 믿지 못할 행운이 찾아 왔어
어둠은 걷히고 찬란한 태양이 비추고 있어
이래도 되는 건지
꿈같은 현실들이 생긴거야
시작은 힘들어도 결국 승리하지
소설같은 세상

나는 재수가 좋아
정말 재수가 좋아
멋진 사람들 모두 여기 내 곁에 있어
넓은 하늘을 나는 기분이야
세상 모두 다 가진 기분이야

혼자 있다고 생각 하지마
내가 너의 힘이 되줄테니까

나는 재수가 좋아
정말 재수가 좋아
멋진 사람들 모두 여기 내 곁에 있어
넓은 하늘을 나는 기분이야
(나는 재수가 좋아 정말 재수가 좋아)
세상 모두 다 가진 기분이야
(정말 재수가 좋아)

(원 투 원 투 쓰리 포)
넓은 하늘을 나는 기분이야
(라라라라라라라 완전 초대박이야)
세상 모두 다 가진 기분이야
(너도 나도 모두가 좋아 인생 별 것 없어)
나를 막을 순 없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