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4Men) 앨범명 : First Kiss (EP) 장르 : 가요 발매일 : 2008.10.07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았어요. 포맨은 노래를 참 잘하는것 같아요. ㅎㅎ  그런데 이 곡은 버전이 두가지네요. 아카펠라 버전하고 그냥버전이 있군요. 두가지 버전 모두 올려보았습니다. 반주가 워낙 조용해서 별 차이는 모르겠네요.  베이비베이비~~


Tracklist:
01 This Is The Four Men
02 Baby Baby
03 First Love
04 First Kiss
05 Baby Baby (A cappella)
06 First Kiss (A cappella)
07 Baby Baby (MR)
08 First Kiss (MR)
09 This Is The Four Men (MR)



[MP3] 4Men - Baby Baby [eng sub] 오리지날 버전입니다.

 
 





포맨 (4men) - Baby Baby (A cappella version) 아카펠라버전 입니다.


" Baby Baby... " - 포맨 (4men)  Lyrics 가사



이유를 몰랐어 왜 내가 변했는지
한참 생각했어 너와 나 만난이후로
나 변한것 같아 아주 많이 말이야
이 노래 들리니 오 ~

니가 너무 고맙잖아 오 baby
니가 너무 예쁘잖아 오 ~
눈을 뗄수가 없어 내눈엔 너만 보여
너만 계속 바라보고 싶잖아 난 오 정말
오 baby ~

하루가 지나고 또 다시만나고
그러다 헤어지고 또 다시 만나게 되고
너무 좋은거야 마냥 웃기만해
이런 내가 보이니 오 baby ~

니가 너무 고맙잖아 오 baby
니가 너무 예쁘잖아 오 ~
눈을 뗄수가 없어 내눈엔 너만 보여
너만 계속 바라보고 싶잖아 난 오 정말

내 하루하루가 너무 행복해서 오 baby
이런날이 끝나지 않길
모든게 다 변하지 않길 ~ 오 ~

니가 너무 고맙잖아 오 baby
니가 너무 예쁘잖아 오 ~
눈을 뗄수가 없어 내눈엔 너만 보여
너만 계속 바라보고 싶잖아 난 오 정말
오 baby ~ 오~ 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