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 럼블 피쉬
발매일 : 2009-03-05
장르 : Rock
배급 : 아인스 디지탈

앨범명 : 한사람을 위한 마음 (Single)

2008년 웰메이드 리메이크 음반 Memory for you의 “비와 당신”의 히트에 은근히 팬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았지만 활동하지 못했던 수록곡 “한사람을 위한 마음”이 2009년 3월 버젼으로 새롭게 재편곡되어 디지털 싱글로 발매된다. 팬들의 사랑을 많이 받아 아쉬움도 많았지만, 럼블피쉬 멤버본인들이 가장 아끼던 발라드 곡중 하나였으며, 원곡의 이승환씨의 버젼과도 흡사 비교해볼만한 이 노래는 여자보컬 중 우리나라의 가장 정확한 전달력과 시원한 목소리로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럼블피쉬의 최진이의 추천곡이기도 하다. 그녀의 칼칼하면서도 애절한 보컬과 홍콩 느와르의 원조인 유덕화와 서기가 커플을 이루어 그려내는 로맨틱 영화 “라스트 프로포즈” 의 영상미가 만나 또 한편의 그림같은 볼거리를 선사한다.

음악과 영상의 조화가 마치 환상적인 한편의 그림을 보는 듯해 듣는이로 하여금 설레임과 여성들이 꿈꾸는 로맨스를 100% 충족시킬 음악과 영상으로 재탄생되었다.


원래 이승환씨와 오태호씨가 같이 활동했었던, 이오공감 노래였던거 같아요... 기억으로는.... 한 10년 전인거 같아서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ㅎㅎ 어쨌건 오랜만에 들으니 새롭네요. "라스트 프로포즈" 영화 앤딩곡으로 사용되었네요.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한사람을 위한 마음 - 럼블피쉬





힘들게 보낸 나의 하루에
짧은 입맞춤을 해주던 사람
언젠가 서로가 더 먼 곳을 보며
결국엔 헤어질 것을 알았지만

너의 안부를 묻는 사람들
나를 어렵게 만드는 얘기들
왜 슬픈 예감은 틀린적이 없나
너를 잊겠다는 거짓말을 두고 돌아오긴 했지만

언제 오더라도 너만을 기다리고 싶어
다시 처음으로 모든걸 되돌리고 싶어
이제는 어디로 나는 어디로
아직 너의 그 고백들은 선한데
너를 닮아 주었던 장미꽃도 한사람을 위한 마음도
모두 잊겠다는 거짓말을 두고 돌아오긴 했지만

너의 안부를 묻는 사람들
나를 어렵게 만드는 얘기들
왜 슬픈 예감은 틀린적이 없나
너를 잊겠다는 거짓말을 두고 돌아오긴 했지만

언제 오더라도 너만을 기다리고 싶어
다시 처음으로 모든걸 되돌리고 싶어
이제는 어디로 나는 어디로
아직 너의 그 고백들은 선한데
너를 닮아 주었던 장미꽃도 한사람을 위한 마음도
모두 잊겠다는 거짓말을 두고 돌아오긴 했지만

언제 오더라도 너만을 기다리고 싶어
다시 처음으로 모든걸 되돌리고 싶어
이제는 어디로 나는 어디로
아직 너의 그 고백들은 선한데
너를 닮아 주었던 장미꽃도 한사람을 위한 마음도
모두 잊겠다는 거짓말을 두고 돌아오긴 했지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