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ril Lavigne 앨범명 : Goodbye Lullaby 장르 : POP 발매일 : 2011.03.08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Avril Lavigne -  Darlin' 에이브릴라빈의 달링 입니다.





Avril Lavigne -  Darlin' (Lyrics)
 
 


[가사버전 입니다.








Avril Lavigne -  Darlin'


Darlin, you're hiding in the closet once again.

달링, 당신은 다시 벽장 속에 숨었네요
 
Start smiling
 
좀 웃어보세요
 
I know you're trying real hard not to turn your head away

당신 머리를 돌리려 매우 노력하고 있는 걸 저는 알아요
 
Pretty darlin
 
귀여운 달링
 
Face tomorrow, tomorrow's not yesterday...

내일을 향해요, 내일은 어제가 아닙니다
 
Yesterday, oh oh

어제가.. 오 오

 
 

Chorus:

Pretty please, I know it's a drag

귀여운 당신 제발, 저는 이게 끌림이라는 것을 알아요
 
Wipe your eyes and put up your head

눈을 비비고 고개들 들어봐요
 
Wish you could be happy instead

당신이 대신 행복해지길 바라요
 
There's nothing else I can do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더이상 없네요
 
Then love you the best that I can...
 
대신에 제가 최선을 다해 당신을 사랑할게요
 
Yeah Yeah Yeah Yeah
 
그래요.. 예 예 예
 
 
 

Darlin, I was there, once a while I go
 
달링, 전 거기 있었어요, 조금 전까지요
 
I know that it's hard to be stuck with people that you love

당신이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하는 일이 어렵다는 걸 알아요
 
When nobody trusts

아무도 믿지 않을 때
 
 
 
Chorus:

Pretty please, I know it's a drag

귀여운 당신 제발, 저는 이게 끌림이라는 것을 알아요
 
Wipe your eyes and put up your head

눈을 비비고 고개들 들어봐요
 
Wish you could be happy instead

당신이 대신 행복해지길 바라요
 
There's nothing else I can do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더이상 없네요
 
Then love you the best that I can...
 
대신에 제가 최선을 다해 당신을 사랑할게요
 

Yeah-i-yeah, yeah yeah

예 예 예 예
 
That I can
 
그게 제가 할 수 있는 것입니다
 
 
 
Oh oh oh

 
 

Bridge:

And you're not the only one whose been through

그리고 그걸 겪은 이는 당신 혼자만이 아닙니다
 
I've been there alone and now so are you
 
저도 거기에 혼자 있었고, 이제 당신의 차례입니다
 
I just want you to know, want you to know it's not your fault,

저는 단지 당신이 잘못한게 아니란 걸 알아주길 바랍니다
 
It's not your fault
 
당신의 잘못이 아니에요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Your fault, your fault

오 오 당신의 잘못, 당신의 잘못
 
It's not your fault,

당신의 잘못이 아니에요
 
your fault, your fault, your fault...

아니에요 아니에요 아니에요
 

 
 
Chorus:

 
 
Pretty please, I know it's a drag

귀여운 당신 제발, 저는 이게 끌림이라는 것을 알아요
 
Wipe your eyes and put up your head

눈을 비비고 고개들 들어봐요
 
Wish you could be happy instead

당신이 대신 행복해지길 바라요
 
There's nothing else I can do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더이상 없네요
 
Then love you the best that I can...
 
대신에 제가 최선을 다해 당신을 사랑할게요
 
 
 

(Repeat Chorus)
 
 
 

That I can... Oh oh oh

제가 할 수 있는.. 오 오 오
 
 
 

Darlin, you're hiding in the closet once again.

달링, 당신은 다시 벽장 속에 숨어있네요
 
Start smiling...

웃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