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걸스 앨범명 : 1집 Your Story 장르 : 발라드(국내) 발매일 : 2006.03.09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Brown Eyed Girls - 네가 오는 날  브라운아이드걸스 입니다.

브아걸



Brown Eyed Girls - 네가 오는 날  브라운아이드걸스 (Lyrics)











Brown Eyed Girls - 네가 오는 날  브라운아이드걸스


I pray for you everyday and night
you’re the one who gives me pleasure in my life
and without you boy, everything is incomplete
널 미워할 수 없는 날 알아
가끔은 너에게 괜한 투정도 해보지만
바라만 봐도 그저 좋은데 yeah~
잠시 너를 볼수 없지만 기다릴 수 있어
그동안 나도 준비할게
너의 웃음에 내가 행복하니까 oh~
부끄럽지 않아 내가 더 사랑함이
그런 자존심 허락할 수 없어 oh no~
네 곁에 있을 때 난
살아 있음을 느끼는 걸 oh~
네 앞에 서면 작아지는 나를 보곤 해
그럼 어때 난 너를 닮고 싶으니까
작은 몸짓까지 그대로 사랑하기에
너의 웃음이 되고 싶은 나인데

할수 있을 거야
더 오래 사랑하고 더 나중까지
내가 지켜줄게 oh no~
넌 내게 처음이자 마지막인 내 사랑인 걸 oh~
네 앞에 서면 작아지는 나를 보곤 해
그럼 어때 난 너를 닮고 싶으니까
작은 몸짓까지 그대로 사랑하기에
너의 웃음이 되고 싶은 나인데
네가 없는 그 동안 너의
소중함을 더 느껴 난 너 없이 살 수 없을 것 같아
네가 오는 날
바보같이 내가 울어도 놀라지 마
아무 일 없을 테니까
그저 네 생각뿐 나보다 네 걱정만 했던
나의 기도를 들어줘서 고마워
Let’s make it last till the day we die
please treat me good and be nice






+ Recent posts